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결혼 준비를 한다고 정신이 없네요. 하나부터 열까지 해야할 것들도 엄청 많고.. 그래서 신혼집을 꾸미면서 새로운 가구들을 알아보고 있어요! 새로운 가구들을 사기 전에 제가 제일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이 거실이에요. 거실이 제일 눈에 잘 들어오고 자주 생활을 보내는 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거실을 꾸미기 위한 쇼파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면서 제가 생각하는 느낌처럼 너무 화려하지 않고 모던하면서 무난한 4인용쇼파 를 찾고 있었어요.

 

4인용쇼파 를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먼저 결혼을 한 친구가 괜찮은 신혼가구 브랜드들을 추천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제일 이름을 보자마자 끌렸고 친구의 원픽이라고 말하던  마고앤로렌부터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안에 내부가 되게 심플하면서 다양하게 배치가 잘 되어있었어요.

너무 쇼파들이 많아서 하나씩 차근차근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먼저 1층부터 둘러보기로 했는데 괜찮은 4인용쇼파들이 많더라고요.

앉는 부분이 넓어서 앉아있기가 편해보였어요. 그래서 직접 앉아봤는데 앉아서도 되게 편하더라고요.

착좌감이 좋아야지 쇼파도 오래 앉게되고 찾게 되는데, 푹신한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등받이까지도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등까지도 바짝 대보고 움직여봤어요.

앉아서도 편하니깐 누워서도 더 편할 것 같더라고요. 이 쇼파는 헤드레스트 기능까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자유롭게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서 새로운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고, 더 편하게 각도 조절이 돼서 편했어요.

 

 

남편이랑 카우치형 쇼파도 괜찮지 않냐고 이야기를 해봤는데, 여기도 카우치형 쇼파가 있더라고요.

카우치형쇼파의 장점인 넓은 크기처럼 넓직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 4인용쇼파는 특이하게 팔걸이 부분이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누웠을 때도 편할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약간 다른 디테일들이 예쁜 것 같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쇼파들은 천연가죽을 사용해서 , 가죽들의 느낌이 다 좋아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100% 천연가죽이라서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가죽으로 덮여있다고 하더라고요.

안 보이는 부분은 거의 인조가죽으로 한다고 하는데 인조가죽만 나중에 닳는 것보다 천연가죽으로 오래 쓸 수 있는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천연통가죽쇼파를 찾고 계시다면 마고앤로렌 추천해드릴게요~

 

 

그리고 컬러변경도 자유롭다고 해요. 저는 이렇게 밝은 톤의 소파들 보다는 어두운 블랙이나 모던한 느낌을 좋아해요.

모든 소파들이 다 주문제작 형식이기 때문에 색깔이나 컬러변경이 된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화이트톤의 계열들도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추천주시더라고요!

 

 

가죽소파들도 어느정도 구경했으니 아래는 패브릭소파들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요즘 신혼가구 로 패브릭쇼파들이 많이 떠오르고 있더라고요~

제 지인들도 다 패브릭쇼파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고 하네요. 아래로 내려가서 다양한 4인용쇼파 들을 보기로 했어요!

쨍한 컬러감이 벌써부터 눈에 확 들어오지 않나요?ㅎㅎ

 

 

마고앤로렌 패브릭쇼파들은 신소재인 퓨어브릭 소재로 이루어져있다고하네요.

퓨어브릭을 처음 들어서 생소했는데 이름처럼 순수한 소재 같더라고요!

퓨어브릭소재는 3중 구조로 이루어져서 생활방수가 되고 물을 쏟아도 고여있던지, 아래로 흘러내리더라고요.

그래서 내장재에 스며들지 않아서 오염이 쉽게 안 묻는 소재라고 하더라고요.

오염에도 강하기 때문에 물로 쉽게 지울 수 있다는 점이 신기했어요.

 

 

퓨어브릭 소재도 패브릭소재처럼 부드럽고 좋았어요!

만졌을 때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각사각하면서 보드라운 느낌?

친환경 소재라고 하니,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나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긁힘에도 강해서 손톱이나 반려동물의 발톱까지도 막아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단단한 소재고 막 만져도 자국이 남지 않는게 신기하네요.

 

 

4인용쇼파 들로 둘러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5-6인용 쇼파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아담한 사이즈를 원하지만, 대가족 분들이 큰 쇼파를 원하신다면 4인용쇼파 를 크게 늘려서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침대프레임들이 일부 둘러봤어요. 침대프레임들도 너무 아늑하고 예쁘더라고요!

되게 나뭇결이 예쁘게 느껴지는 천연무늬목을 사용해서 조금 더 관리가 쉽다고 하더라고요!

천연무늬목은 처음 들어보지만, 제가 본 원목 느낌의 가구들 중에서는 제일 예뻤어요!

밝은 느낌이라 더 화사한 안방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마음에 드는 4인용쇼파를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집 소파 사진도 같이 올려봐야지 위에서 봤던 루나소파를 구매했어요~~

원래는되게 고민하던 쇼파 두 개가 있었거든요.. 원래는 저희는 마음에 드는 침대랑 매트리스는 이미 정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4인용쇼파 위주로 보고 왔는데 진작 알았으면 여기서 다 할 것 그랬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좀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어떤 느낌으로 집을 꾸미면 좋을지 약간이라도 감이 생긴 듯한 기분이었어요~ㅎㅎ 

둘러보시고 있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중간중간 해주시고, 저희가 모르는 것이 생겨서 물어보면 다 대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너무 만족스러웠던 쇼핑이었어요 ~

예비 부부님들 저희처럼 신혼가구 준비하고 계시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은 마고앤로렌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고앤로렌 쇼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