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러블화장품 피부트러블 극복전후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에 엄청 더웠다가 갑자기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일교차 때문에 그런가..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와다다 났어요ㅠㅠ

(이럴 때 감기 조심하세요..)

 

평소에 잘만 써오던 스킨케어가 날씨가 바뀌니까 안맞는건지..

갑자기 피부트러블도 나고 피부도 너무 건조해졌어요..

 

특히 피부 속이 건조해져서 걱정 덩어리였죠 :(

 

앞으로 더더 추워지고 건조해질텐데

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ㅠ

 

그래서 일단 스킨케어부터 트러블화장품으로 바꿔봤어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에스엔에서

'리프레시 세트' 라는 이름으로

클렌징, 토너, 크림을 4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전에도 속건조때문에 당시 속건조 수분크림으로

이 브랜드 크림이 유명했어서

크림만 2만원대에 구매한 기억이 있는데,

세가지에 4만원대라니 혜자함의 끝판왕..ㅎㅎㅎ

 

여하튼 진짜 신기한건 요 '리프레시 세트' 를 쓸때마다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돼?

 

응돼~~ ㅋㅋㅋㅋㅋㅋ

 



제가 근데 왜 갑자기 피부트러블 이 생겼는데

요 세트를 선택했는가!

 

그 이유를 천천히 알려드릴게용!

 

이유를 들어보시면 왜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생겨서 트러블화장품으로

요 세트를 구매했는지 아실듯ㅎㅎㅎ

 


 

첫번째 구성품, 젠틀 클렌징폼

 

갑자기 피부트러블 이 일어나는 이유 중

가장 일반적인 이유가 피부의 힘이 약해져서라고 하더라고요

 

피부는 원래 약산성인데

자꾸 알칼리성 클렌저로 세안을 하다보니

피부가 알칼리성으로 변해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없게 된다고 해요!

다들 알고 계셨죠?ㅎㅎ

 

그래서 그럴 때에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해주면

피부의 산성도가 어느정도 맞춰지기 때문에

피부의 힘이 생겨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일어날 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약산성인 젠틀클렌징폼으로

세안하니까 정말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 같았어요!

 

대부분 약산성 저자극클렌징폼이 많이 미끌미끌거려서

사용하기 꺼리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젠틀 클렌징폼은 세안하고 남아있는 미끈거림이

찝찝하고 덜 닦인 것 같은 미끈거림이 아니라서

촉촉하게 남아서 약산성 폼클렌징 꺼리셨던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어요!

 


두번째 구성품, 티토너

 

토너는 사실 별다른 점 없이 무난무난 하긴 한데,

제가 워터타입 토너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다른 워터타입 제품과 약간의 차이를 캐치했어요!

 

종종 워터타입 토너를 솜에 묻혀서 사용하다보면

토너 자체에 수분력이 너무 부족해서

솜에 피부가 긁히는(?) 느낌이 들 때가 있어요

처음에는 솜때문인가 하고

솜을 바꿔봤는데도 긁히더라구요 ㅠ

 

그런데, 에스엔 티토너는

피부가 긁히는 느낌이 없는 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그냥 토너때문이었던 거죠!

 

그리고, 갑자기 피부트러블 났을 때

솜에 묻혀서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둔 뒤에

팩을 해 줘도 정말 트러블화장품 급으로 좋더라고요!

 

왠만한 패치보다 갑자기 피부트러블 났을 때

이 방법이 더 좋은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

 


세번째 구성품, 에스엔 티크림

 

사실 이건 워낙 유명해서

굳이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sns에서도 유명하고 네이버에만 검색해도 후기가..ㅎㄷㄷ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들어있어서

가볍고 순한데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진정효과가 정말 좋은 편!

 

저 뿐만 아니라 제 주변에도

다른 화장품들은 몰라도

에스엔 티크림은 정말 계속 쓰는 팬층이 제법 있을 정도예요~

 


특히 이렇게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피부결도 좋아보이고

특히 에탄올이 들어있지 않아서

피부 속까지 수분이 흡수되는 양이 많은지

피부 속이 당길 때에

에스엔 티크림을 여러겹 발라주면

유분기 많은 보습크림보다 보습에 좋더라고요!

 


에스엔 티크림은 원래 알고 있었지만,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나서 트러블화장품 용으로

다른 제품들까지 한 번 구매해보았는데,

너무 잘 맞아서 다행스럽더라고요!

 


 

갑자기 피부트러블나면 진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자존감도 떨어지게 되잖아요?ㅠㅠ

 

화장을 해도 피부결이 안좋아보여서 속상했는데,

리프레시 세트를 열흘 정도 사용했더니

제가 걱정했던 부분들이 정말 많이 좋아져서

요즘에는 매일매일 기분좋게 화장중이랍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전후사진 남기고

! 할게요~*0*

 

리프레시 세트는 한정기간으로 하는 이벤트인 것 같더라고요

갑자기 피부트러블 때문에 걱정 많은 분들은

얼른얼른 쟁여가세요!

 

저도 벌써 3세트 쟁여놨어요ㅎㅎㅎ

 

<리프레시세트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