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들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제가 요즘 블로그를 너무 가끔하는데요...ㅠㅠ

마음 같아서는 매일매일 하고 싶지만 쉽지가 않네요~

이웃님들 모두 떠나신건 아니죠?

조금만 있으면 바쁜 일정이 어느정도 끝이나니 기다려 주세요!!!!

 

전 결혼만 하고 나면 한가해 질거라 예상했습니다...암요...

헌데 결혼하고 나니 눈코뜰새 없어 더 바쁜건 뭐죠?

양가 집안 인사도 드리러 다니고,

지인분들 초대해서 감사 인사 겸 집들이하고~

회사에서는 이제는 시간 좀 많지 않냐며 그동안 숨겨왔던 일들을...

그래도 조금만 지나면 어느정도 정상궤도에 들어갈 것 같으니!!

힘을내고 있답니다~

 

결혼 전 결혼준비하면서 이렇게 신경쓸게 많다니 하면서 버거워했었는데

지나고 나니 신경쓸게 더 많네요,ㅋㅋㅋ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현실~~~

 

결혼 준비하니 생각나는게 있네요~

제가 예전에 살짝 언급을 했었나요?

침대 구입할 때 스토리를~ ... 생각해보니 안한것은데

 

 

일단은 저는 지금 우노침대 프레임 +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달이 다되어가는데요~

만족하고 아주 잘!!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매트리스로 산 마스슬립 같은 경우는요,

제 베프가 결혼을 하면서 장만한 매트리스이기도 하죠.

친구 신혼집에 놀러를 갔다가 알게 됐는데 거기서 저도 혹하고 꽂힌거죠~

그래서 나도 결혼할때는 무조건 마스슬립 매트리스로 구입해야겠다 해서

구입하게 된건데... 쉽지 않은 여정이었죠.ㅋㅋㅋㅋㅋㅋ

 

결혼할 때 부모님과 상의하잖아요~

당연히 부모님이 더 잘 아시고 필요한거 필요없는거 구분해 주시고

이래 저래 많은 도움을 주시는데요~

중요한건 침대에서 였답니다!!

 

저희 부모님 지인이 한샘침대 매장을 하셨거든요~

그래서 브랜드 믿을만한 한샘침대에서 하시라는 겁니다~

 

물론 저도 이해는 했어요~

딸 결혼시키는거 알고계시고 결혼식에도 초대를 하는데

침대를 다른 곳에서 하면 부모님 입장이 조금은 난처할 수도 있다는걸...

그래도 그것 때문에 제가 원하지 않는 침대를 하기에는 싫었어요~

 

그래서 일단 부모님을 잘 설득시켰죠.

부모님이 한샘침대를 사용중이신데 한샘과 마스슬립에 차이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이미 저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 인터넷을 통한 정보를 습득한 상태였고

한샘은... 찾아보지 않은 상태였어요~

 

일단 세균번식이나 통기성 그런 부분은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없는 부분이어서

가장 큰 차이 스프링과 메모리폼에 대해 말씀드렸어요~

한샘침대 같은 경우는

스프링으로 만들어져서 부분 꺼짐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스프링 소리가 나는 부분이 있는데 아마 스프링이 부식했을 것이다,

엄마나 아빠 둘중에 한명이 뒤척이면 그 진동이 고스란히 느껴지지 않냐는 등,ㅋㅋㅋ

최대한 전문가처럼 말을 햇죠~

 

그에 반해 마스슬립 메모리폼 메트리스 같은 경우는

스프링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 고로 소리가 날 이유가 없다!!

엄마 아빠 라텍스 처음에 나왔을 때 베게 사고 하지 않았냐~

그 다음 모델이 메모리폼 매트리스인거다~

말해 가면서 저녁 먹는 내내 설득을 했었죠.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저녁을 다 먹었을때쯤 아빠가 말씀하시더라구요~

한샘침대 하는 분도 이해할거라면서~ 저들 신혼집인데 저들 알아서 하게 냅두라고,ㅋㅋㅋ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다음날 그분이랑 통화를 하신듯 하더라구요~

 

며칠뒤 엄마랑 룰루랄라 손잡고 마스슬립 메모리폼 메트리스를 보러갔었죠~

엄마는 가는 내내 오래 못쓸거라면서 나중에 또 사줘라 뭐하라 하지말라더군요,

전 귀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오래쓸거니까요ㅋㅋㅋㅋㅋ

 

마스슬립 매트리스 같은 경우 매장이 두곳 있더라구요~

좀 더 많으면 사람들이 구경하고 체험하러 가기 편할 것 같던데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먼 길 엄마랑 잘 다녀왔죠!!

혹시 매장 정보 궁금해 하시는 분들 위해서 홈페이지 주소 남겨 놓을게요~

한번 들어가 매장정보랑 이것저것 둘러보시러 찾아가보세요^^

저는 거기서 판매하는 수제침대프레임도 같이 구매했어요.

 

http://bit.ly/2R4SyCH

 

 

저희는 제 직장이랑 가까운 하남점에 방문했죠~

기꺼히 엄마께서 직장쪽으로 와 주셔서 같이 커피도 한잔하고

직장 구경도 하고 일석이조였답니다^^

 

매장에 도착해 들어가니 매장 디스플레이가 이쁘더라구요~

달이랑 우주 느낌나게 이쁘게 되있었는데 아직도 기억이나네요!!

판매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면서 상담을 받고 누워보기도 했는데

그분이 너무 영업적으로 저희를 대하는게 아니라 편안하게 상담해 주셔서

엄마와 저는 둘 다 편안하게 상담을 받았답니다!!

 

일단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제가 또 인터넷을 많이 뒤져보고 상담을 자세히 들었거든요,ㅋㅋ)

메모리폼 매트리스 같은 경우는

스프링이 없는 스폰지로만 되어 있는 매트리스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라텍스는 대부분 아시잖아요?

그렇다고 라텍스랑 같다고 보시면 안되구요~

라텍스 같은 경우는 말그대로 스폰지 같은 느낌이라면

메모리폼 같은 경우는 더 쫀쫀하고.. 떡같다고 해야할까요? 찹쌀떡같은...

말랑말랑하지만 푹푹 들어가지 않아 약간에 튕김도 느껴지구요~

이건 정말 직접 만져 봐야 아는데... 그냥 찹쌀떡 뭉탱이 같다고 보시는게

제일 비슷할 것 같네요~

 

그렇게 설명을 듣고 엄마와 상의 끝에 구입을 완료한 후 집으로 돌아왔죠~

먼길 두 번 갈수 없으니까요,ㅎㅎㅎ

 

프레임같은 경우는 한샘침대가 종류는 훨씬 많았는데

또 프레임만 산다고 부모님께서 연락하시기도 그렇고

마침 저희가 어두운 나무톤 찾고 있었는데 마스슬립 체험존옆에도

프레임이 괜찮은것들이 꽤 있어서 요걸로 구입해서 지금은 잘 쓰고 있답니다^^

 


 

마스슬립 매트리스 솔직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일단 제품은 대만족입니다~

메트리스 자체가 푹신하면서도 몸이 푹 꺼지거나 그렇지 않고

몸전체를 골고루 받쳐주는 느낌이나서 잘때도 일어나서도 몸이 불편하지 않구요~

진짜 놀란게 옆사람의 뒤척임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다는겁니다!!

늘 혼자 자다가 결혼해서 신랑이랑 자면서 불편할거라고 생각은했는데

움직임이 크게 느껴지지 않으니 그것도 만족스러웠구요!!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있긴 한데요...

매트리스가 스프링이 아닌 쫀쫀한 스폰지 제형으로 만들어져서 조금 무게감이 있어요~

그렇다고 와~ 너무 무겁다!! 이정도는 아니구요^^:;

혹시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듯하네요~

아 그리고 또하나~

매장이 좀 많았으면 더 좋겠네요~ 두곳 뿐이라 저처럼 조금 멀리있으면

마음먹고 방문해야하니.ㅠㅠ

 

 

 

부모님에 한샘침대를 꺽고 마스슬립 침대 너무 잘쓰고 있답니다~하하하하

제 선택에 후회는 없어요~ 다음에 돈모아서 부모님 침대도 바꿔드릴까봐요!!

아마도 엄청 만족해 하실 듯 합니다,ㅋㅋㅋ

 

 

늘 제 블로그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제가 좀 뜸하게 포스팅해도 떠나지 마세요~흑흑

앞으로 시간되는데로 짬짬히 포스팅 많이하면서 소통도 자주할게요^^

 

그럼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