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세먼지로 자극받았을 땐 천연화장품!


 

안녕하세용~

저는 최근에 환절기가 되고

요 며칠 전에는 눈까지 오면서

감기와 피부 뒤집어짐까지….

상당히 고생을 했었어요…..

 


 

~

저의 고생을 한 방에 탁탁 털어준

천연화장품이 하나 제가 알게 되서

오랜만에 한 번

천연화장품 추천을 해드려볼까 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천연화장품으로 순한 성분만 쓰기로 유명한

SN브랜드의 티크림이에요!

 

주목분열조직세포배양액

트레할로스

마치현추출물

요 세가지 주요 성분들이 전부 천연성분이기 때문에

천연수분크림이라고 할 수 있겠죵?ㅎㅎ

 


지금까지 보통 천연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 것들,

정말 많이 사용해봤었는데

 

아무래도 천연성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큰 효과가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아까 말씀드렸듯

저는 매년 환절기마다 피부가 뒤집어지는 편이라

자극없이 피부를 진정시켜줄 제품이 필요한데

그런 제품을 찾기 못했던 것 같아요ㅠㅠ

 

물론 티크림을 만나기 전의 일이랍니당~

 


천연화장품 추천, 에스엔 티크림의

피부 진정효과에 대해서

보따리 풀 듯 얘기를 좀 해보자면!

 

티크림에는 주목나무줄기세포 성분

함유되어 있어요~

성분 순서 상 4번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많이 들어 있다는 거겠죠?

주목나무성분은 워낙 피부 진정에 좋은 성분이라서

옛날부터 많이 사용해왔던 성분이라고 해요!

그런 진정성분이 줄기세포 형태로 함유되어 있으니

피부 진정에 좋을 수 밖에 없죠~ㅎㅎ

 

천연화장품에 전부 때려 넣었으면 좋겠다 하는 성분!!!

 


제가 대략 일주일정도 사용하고

본 효과라면 믿어지시나요?ㅎㅎ

 

천연화장품 중에서 이렇게

효과가 빠른 시간내에 나타나는 경우는

또 너무 처음이라 당황하기도하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효과가 좋길래 의약품에 들어 있는 성분이

들어있을 수 도 있겠다 싶어서

꼼꼼하게 살펴보았는데

그런 성분은 하나도 찾을 수 없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천연화장품이 낼 수 있는

피부 진정 효과를 주는 수분크림 중

최고인 것 같았어요

 



천연수분크림이라 그런지,

탁한 느낌 없이 제품 자체에 굉장히 맑은 색상을

볼 수 있어용!!

 


제형 자체가 뭔가 수분을 가득 가지고 있어서

탱글탱글한 편이고,

발림성도 굉장히 뛰어나요



소량을 발랐는데도

손 전체적으로 다 발리는 모습 확인!

 

물론 천연화장품이기 때문에

많은 양을 발라도 자극은 전혀 없어서

저는 두 세번 정도 그날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춰 사용해주고 있어요!

 

심지어 바르고 나서 보송보송해져서

두 세번씩 겹쳐 발라도 뭉치거나 겉돈다거나

하는 건 전혀 못느꼈어요!

 


에스엔 티크림, 천연화장품으로 추천 해 드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피부트러블 진정에 좋다고 하는

천연수분크림의 경우에

향이 강하고 톡하고 쏘는 느낌이있어요

그래서 전 후각에 예민한 편이라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었어요

그런데 티크림의 경우에는 천연화장품

답지 않게 산뜻하고 상쾌한 향이 나서

예민한 저한테도 큰 불편함이 없었다는 점!!!

 


피부가 예민하시거나,

저처럼 환절기와 미세먼지 때문에 피북 뒤집어진 분들은

천연수분크림으로 티크림 추천드려요!

 

피부에는 SN티크림!



위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아주 솔직한 후기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