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농성여드름화장품

얼굴 화농성여드름트러블 리얼후기

 


 혹시 화농성여드름화장품 찾으시나용!?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런지 트러블이 뿜뿜 일어나는 것 같아서

주변 코덕들에게 물어물어 찾아봤는데...

지인들이 제일 많이 쓰고 있는 얼굴트러블화장품이 있더라구요!

 

크림 하나만 발라도 되는 간편한 제품인데

같은 라인으로 클렌징과 토너까지 있어서 함께 구매했어용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얼굴트러블화장품은 그 세트 중에

에스엔 티크림을 보여드리려고 해용!

 

가장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제가 정말 피부가 민감해서 이렇게 겨울철에 바람이 조금만 세도

피부가 붉어지고 울긋불긋 올라오는 타입인데

가장 효과를 많이 보여준 제품인 것 같아서용!

 

개인적으로 가장 스트레스를 받았던 턱과 입 주변에 나는 화농성여드름..

이거 정말 효과 많이 봤어요!

 


 우선 에스엔 티크림 한 번 보여드릴게요!

50ml 용량으로 되어 있는 제품인데 단지형으로 되어 있어서 손으로 떠서 바르면 돼요

저는 아무래도 위생이 신경쓰여서

손으로 쓰기보단 꼭 스패츌러를 사용해서 바르고 있어요!

 

화농성여드름에는 무엇보다 중요한게 위생이잖아요!

염증이나 외부 자극 같은거에도 상당히 민감하기 때문에

저는 손으로 바르기보단 꼭! 정말 꼭!

스패츌러를 이용해서 발라주고 있답니당

 

스패츌러를 이용해서 바르면, 아무래도 하루종일 세균에 찌들어있던

손 보다는 청결하게 바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꼭 그렇게 바르고 있어용!

 

위생은 정말 기본 중에서도 기본인데

이 기본이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까...

저는 꼭! 이런 기본을 지켜서 피부관리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예요~

 


 가벼운 젤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시원하게 바를 수 있어요~

화농성여드름은 피부온도도 정말 중요한거 아시죠??

 

피부온도가 높으면 세균이나 미생물이 더 잘 자라기 쉬워요~

그래서 피부온도를 팍팍! 낮춰주는게 얼굴트러블은 물론이고

화농성에는 특히 좋은데, 에스엔 티크림이 젤 타입 크림이라서 그런지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드는게 참 좋았어용

 

화농성여드름화장품 이긴 하지만 피부 붉어지는 홍조피부 있죠

분명히 많이 계실텐데 그런 분들도 사용하시면서

피부 온도 내려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용!

 


 피부온도만 내려줘도 

붉은기는 비교적 쉽게 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용!

 

여담을 좀 들려드리자면

얼마나 피부온도가 화농성여드름이나 얼굴트러블에 중요하냐면요...

제가 얼마전에 스팀팩이 피부에 좋다고 들어서

무려 7만원이나 들여가지고 피부를 따끈하게 데워서 영양앰플을 넣어주는

스팀팩을 구매했어요

 

근데 그걸 하고 나서 제 피부는 좋아지기는커녕

트러블이 더 올라오는거 있죠...? ㅠㅠㅠ

정말 당황 그 자체가 아닐 수 없었어용..

 

그 때 알았어요

트러블에는…. 피부온도가정말 중요하구나ㅎㅎㅎㅎ

 저는 바보였나봐요 흑흑흑….

 

안그래도 화농성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더 스트레스 받았던 경험이었어요흑흑

 


 

얘기가 밖으로 좀 샜지만!

얼른 제가 화농성여드름화장품으로 쓰고 효과 빵빵하게 본

에스엔 티크림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용~

 

제형을 좀 더 제대로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쫀쫀하고 탱글탱글한 타입의 제형인데

피부에 닿자마자 녹아내리는 워터 타입의 크림이라고 볼 수도 있어용

 

아무래도 얼굴트러블이 있으면 무거운게 정말 싫잖아요?

(저는 그래요..ㅎㅎㅎ)

그런데 너무너무 가벼운 사용감이어서 놀랐어요!

 

소량만 발라도 얼굴 전체에 발릴 만큼 발림성도 뛰어나고

소량을 발랐는데도 피부가 당긴다거나 하는

단점이 전혀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용!

 


 사실 50ml가 큰 타입의 용량은 아닌데

제가 생각했을 때 아침저녁 매일 세안 후 발라줘도

최소 한 달 이상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크림이었어용!

그만큼 소량만 발라도 효과가 좋다는 뜻이죠~ㅎㅎ

 


 에스엔 티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주는 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화농성여드름피부의 경우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위생이 너무나도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했을 때는

피부에 가볍게 수분보호막이 씌이더라구용!

 

얼굴트러블을 지키기 위한? 그런 막처럼 느껴졌어용

 

요즘 안그래도 미세먼지나 바람이나

그런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자극들이 너무 많은데..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에 보호막이 생기니까

확실히 피부가 뒤집어지는게 훨씬 덜한 것 같아요!

 


 그걸 어떻게 느꼈냐구용?

 

저는 원래 얼굴트러블화장품을 따로 찾아서 쓸정도로

피부에 트러블도 자주나고 예민한 편이라서

아침에 꼭꼭 미세먼지 수치를 보고 나가거든요~

 

미세먼지 수치를 보고 오늘 수치가 아주 나쁨이다! 이러면

아 오늘은 트러블이 더 올라오겠구나..하고 각오를 하고 갔었는데,

에스엔 티크림으로 피부관리를 시작한 뒤로는

출근길에 큰 건물이 보이지 않을만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피부가 많이 자극을 받지 않는 것 같아용!

 


 그리고 많은 분들이 저 피부 좋아졌다고 해주셨어요~

대체 어떻게 그렇게 피부 좋아졌냐고,

화농성여드름화장품 소개라도 좀 해달라고 해주신 분들 정말 많았었는데

그 제품이 바로 에스엔 티크림이에요!

 

에스엔 티크림을 한 달 정도 사용하니 효과를 꽤 봤고

두 달부터는 막 엄청난 효과가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점점 화농성여드름이 덜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용!

 


 제 피부 사진을 찍어뒀어용

워낙 순한 트러블화장품이라서 계속 써도 피부에 자극이 있거나 하지는 않는데,

아무래도 계속 쓰다보니까 효과가 쪼끔은 줄어든 것 같은

그런 느낌은 좀 있어용 ㅎㅎ

 

그치만 효과 무시할 수 없는건 인정?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설명 드리고 싶은 부분은

바로 성분에 대한 내용이에용!

 

사실 에스엔스킨 브랜드 자체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라서

화농성여드름화장품으로 보여드린 티크림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예민한 피부 화장품으로도 정말정말 유명해요!

 

오죽하면 에스엔 티크림은 너무 유명해서 품절때문에 못살때도 있다는

지인의 얘기도 들었어요

저는 바로 사서 너무 다행..ㅋㅋ

 


 어쨌든

이렇게 얼굴트러블화장품으로 쓰기 좋은 에스엔 티크림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가장 주된 성분이에용!

 

오잉? 줄기세포?

잘 모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사실은...저도 잘 몰랐어용 헤헤

 

찾아보니까 에스엔 브랜드의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은

다른 브랜드의 줄기세포 성분이랑 차원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용!

 

대부분의 줄기세포 화장품은 죽은 세포를 갖고 만들었지만,

에스엔 티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은

살아있는 세포를 그대로 복제시켜 만들었기 때문에

효과가 더욱더 좋다고 해요!

 


 아주~ 고농축이지만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성분이기 때문에 

효과 좋은 얼굴트러블화장품이 탄생하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어서 더 만족스러웠네용 >_<

 


 에스엔 티크림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 이외에도

수분공급에 좋은 트레할로스 성분이 들어있어용!

 

트레할로스는 저는 생소했는데

히알루론산보다 끈적임이 적은 성분이라서

트러블피부에 더욱 좋다고 하더라구요!

 

끈적여서 먼지 다 붙고 그러면 별로인데

트레할로스 성분으로 끈적임을 줄였다고하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수분성분이 빵빵하게 들어있으니까

피부에 건조함도 느껴지지 않고 정말 좋더라구용!

 

저희 엄마는 건성이 좀 심하신 편인데도 티크림 써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니까

에스엔 티크림은 건성피부가 쓰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용

 


 얼굴트러블화장품 에스엔 티크림 저는 정말 효과 많이 봤어용

피부가 뒤집어져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요녀석 만나고 나서 스트레스가 훅~ 줄었네요!

 

정말 모두에게 다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용 ㅎㅎ

 

겨울철 피부 뒤집어져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꼭 한 번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네용!

 

저는 엄마가 뺏어쓰셔서 그런지...흡 금방 써버렸어요..

 

완전 깔끔한 피부 만들어주는 에스엔 티크림

자세하게 보고 싶으시면 요기 클릭~ㅎㅎㅎ

 

http://bit.ly/2KOF7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