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점점 나이를 먹어가니까...

피부 속에서 건조함이 느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10대때는 지성 피부라 건조함은 전혀 모르고 살았고

아직도 지복합성 피부라서 유분기가 좀 있어요

근데 피부 속에서 건조하니까 많이 힘들더라구요... ㅠㅠ

 

피부에 아무래도 수분이 부족한 것 같은데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건조하기도 건조하면서

주름이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쉽다고 하더라구요

이젠 고수분크림 찾아봐야 겠구나 싶었어요...

지성 피부로 살아오면서 고수분크림 찾기가 정말 어려워서

거의 포기하고 고수분크림 바르지 않고 있었는데

피부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고수분크림 찾아봤네요 ㅠㅠ

그러면서 피부에 안맞는 수분크림이라 뾰루지가 나기도 하고

돈도 꽤 쓴 것 같아요

 


지성 피부는 고수분크림 찾기 정말 어려우니까

참고가 됐으면 해서 제가 정착하게된 고수분크림을

추천하려고 글을 쓰게 됐어요 ㅎㅎ

겨울철이라 보습이랑 수분이 많이 필요하실 테니까

고수분크림 추천 하나만 해볼게요~


SN T크림

 

지성이지만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보통

수부지 피부라고 줄여서 말하는데

저도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니까

수부지 피부라고 간단하게 할게요

지성, 수부지 피부가 촉촉하게 쓰기 좋으면서

촉촉함이 오래가는 고수분크림이에요~

 


 지성, 수부지 피부라면 화장품 바르는거 자체가 부담일 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속이 건조하다고 해도 겉은 기름기가 있으니까

더 부담스럽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도 딱 그런 피부였지만 점점 건조함이 심해지기도 하고 얼굴도 거칠어지고

피부의 건강을 위해서 고수분크림을 열심히 찾게 되었어요


제가 직접 T크림을 쓰면서 건조함에 효과를 보기도 했고

지성, 수부지 피부가 쓰기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고수분크림 추천까지 하게 됐네요 ㅎㅎ

무조건 이게 최고다! 라는건 아니지만

한 번쯤은 써보기 좋은 고수분크림이에요

 


 다들 화장품 성분은 많이 아시나요?

피부에 나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써서 좋을건 없으니까

어렵다고 해도 성분을 살펴보고 화장품을 사는게 좋을 듯해요

저라고 화장품 성분을 잘 아는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나쁜 성분이 들어갔는지 아닌지 이런 정도는

화해만 봐도 알 수 있어서 저도 그런 정도만 찾아보고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주의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 많던데

어쩔 수 없이 들어간 화장품도 있긴 하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피하는게 피부를 위해서 좋지 않을까 싶어요

 


 

T크림도 물론 사기 전에 화해에서 나쁜 성분이 있는지 봤는데

없다고 나와서 안심하고 샀어요 ㅎㅎ

고수분크림 찾는데 특히 알코올 성분이 들어간 수분크림이 있던데

알코올이 수분을 뺏어가는 성분이라고 하니까

정말 꼭 성분 살펴보고 알코올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티크림은 트레할로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더욱 고수분크림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수분의 여왕이라고 하는 성분이래요 ㅎㅎ

그리고 주목줄기세포배양액 성분도 들어가 있는데

유수분밸런스가 망가진 피부가 다시 밸런스를 맞추도록 도와주기도 하고

지성, 수부지 피부는 과잉피지가 되기 쉬운데 그걸 막아주기도 한다고 해요

여러모로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겉은 기름기가 흐르면서 속은 수분이 부족했던 제 피부한테

도움을 많이 준 고수분크림이에요

건조함이 느껴졌던 얼굴이 요즘은 그렇게 건조하지 않네요~

물론 건조함이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지만 효과가 생각보다 좋아서

꾸준히 티크림 써준다면 수분촉촉 피부가 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T크림은 젤 수분크림이라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젤 수분크림이라 오일프리여서 지성, 수부지 피부가 쓰기에도 좋구요

무겁거나 끈적이는 화장품은 아무래도 부담이 많이 되잖아요

고수분크림 찾으면 그렇게 무거운 크림이 많아서 제 피부에 맞지 않았는데

티크림은 고수분크림이면서 가벼워서 참 좋아요


가벼우면서 흡수도 빠른 편이라서 수면크림처럼 써도 좋더라구요 ㅎㅎ

평소 바르던 것보다 티크림을 더 많이 발라주고 수면크림처럼 자면

아침에 일어나도 촉촉함이 유지되고 그날은 건조함도 덜한 느낌이 들어요

자면서 좀 뒤척이는 편인데 흡수력이 좋으니까 크림이 묻지도 않더라구요

겨울철이니까, 수면크림으로 써도 좋은 고수분크림이에요 ㅎㅎ

 


 

전 지금 티크림을 2통째 쓰고 있어요

사실 1통째 끝낸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ㅎㅎ

겨울철 고수분크림으로 쓰기 좋은 수분크림이라서

티크림을 또 주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변에도 티크림을 좀 알려줘봤는데

역시 반응이 좋은 편이더라구요 ㅎㅎ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는 고수분크림이고 촉촉하고 그래서

아무한테나 추천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 듯해요

 

1+1 행사도 자주 하니까 저렴하기도 하고

친구나 가족이랑 나눠서 구매할수도 있구요~

비싼 화장품이 부담되는 분들이어도 티크림이라면 1만원대라서

크게 부담되지 않게 살 수 있는 고수분크림이에요

 


 T크림은 용량이 50ML 뿐이라서 처음엔 좀 걱정을 했어요

너무 적은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1+1 행사도 있고 하니까

대용량 제품이 없다고 불편함을 느끼진 않을 것 같아요

한번에 2개씩 사는 거니까요 ㅎㅎ

 

이건 저만의 생각이지만...

티크림은 패키지도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

제가 깔끔한걸 좋아해서 그런 걸수도 있지만요

그래도 부담스럽게 생긴 것보단 이렇게 깔끔한게 낫지 않으세요?

ㅎㅎ..;;

 


가성비도 괜찮고 촉촉한 고수분크림

SN T크림 얘기를 해봤어요

덕분에 제 건조함도 순조롭게 줄어드는 중이랍니다

 

http://www.sncos.co.kr/goods/view?no=28

 

1+1 행사 아직 하는 중이니까 링크 남겨둘게요~

겨울철 피부관리 화이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