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주변에 아픈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잇님들도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ㅠ

 

 

이번 주제는 피부진정크림 인데요!

제 학창시절부터 있던 여드름을 진정시키는걸 도와준

저의 효자 화장품이랍니다~!

 

수분크림인데 제가 직접 효과를 봤으니까

피부진정크림으로 잇님들한테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옛날엔 저만 여드름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여드름이 고민인 분들이 세상에 많더라구요..!!

 

학창시절엔 여드름이 생겨도 어쩔수없지 이러고 넘겼는데

어른됐다고 여드름이 확 없어지는 일은

절대절대!!!!

네버 없어요 ㅠㅠㅠ

 

오히려 여드름이 계속 있으니까

흉터도 생기고 피부도 울긋불긋 난리도 아니고.....

피부진정크림 정말 필요했답니다 ㅠㅠㅠ

 

 

여드름이 올록볼록 솟아있으니까

얼마나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는지……..ㅠㅠㅠ!!

났던 자리에 또 나기도 하고, 새로 생기기도 하니까

진짜 스트레스 장난 아니었어요 ㅠㅠㅠㅠ

 

그렇기 때문에 꼭!!

모두에게 피부진정크림 알리고 싶었던 것 같아요!!

 

 

에스엔티크림 들어보셨어요??

화해에서 민감성 수분크림으로도 유명한 수분크림인데

저도 화해 구경하다가 민감하거나 여드름 피부인 분들이

이거 좋다고 하는 후기가 많은걸 보고 써보고 싶어져서 쓰기 시작했는데 

정말 피부진정크림으로 효과를 봐서

이렇게 소개까지 드리게 됐네요 ㅋㅋㅋㅋㅋ

 

제 여드름이 흔적까지 완전히 싹 없어진건 아니지만

볼록 솟아있던 여드름은 보이지 않게 됐어요!

 

 

제 피부는 여드름이 있던게 젤 문제였지만

유분기가 번들번들 있고...

겨울엔 속건성이 느껴져도 겉은 번들거리는 기름기도 있는

지성, 수부지 피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지성, 수부지 피부의 문제가 뭐냐면

화장품을 바르면 답답함이 느껴지기 쉽다는 거예요...

좀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그런데

그래서 여태까지 화장품 바르는걸 되게 싫어했어요 ㅠㅠㅠㅠ

근데 어릴땐 상관 없었지만 어른이 되고 점점 해가 바뀌니까

슬슬 얼굴에서 당김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ㅠㅠㅠ

 

그래서 아 이제는 화장품을 발라야 되겠구나....

근데 화장품을 썼을 때 무겁고 답답했던 기억이 있으니까

선뜻 용기가 나질 않았네요... ㅠㅠㅠ

 

 

그랬던 저한테 티크림은 정말 가볍고 산뜻해서

진짜 고마운 수분크림이에요!!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피부 전문가가 말하기를

기초화장품을 많이 쓰는건 피부에 오히려 별로 안좋고

최대한 적은게 좋은데, 꼭 하나만 써야한다면

수분크림을 쓰는게 젤 좋다고 했대요!

근데 전 크림이 무거울까봐 정말 후기 꼼꼼하게 읽으면서

사람들이 가볍다고 하는 크림 찾아다니고 그랬어용

 

 

저는 화해를 많이 구경하는 편이에요

전성분, 유해성분 살펴보고 후기도 보고 편하잖아요!

그래서 티크림도 화해에서 처음 봤는데

후기에서 가볍고, 피부진정크림 쓰기 좋다고 칭찬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별로 안 비싸서 써보기로 했던거죠~

 

사람마다 피부가 천차만별이니까

화장품을 추천하는게 선뜻 되질 않았는데

에스엔 티크림은 유해성분도 없고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주목나무 줄기세포가 들어가 있고

저자극으로 순하게 쓸수있는 피부진정크림 이라서

여기저기 알려주고 있어요..!!

 

 

특히 제가 강추하는 부분은 좁쌀여드름 없애는 거예요!

화농성여드름도 문제지만 혼자 지멋대로 올라오는

좁쌀여드름도 저의 스트레스 요소 중 하나였는데요 ㅠㅠㅠ...

특히 얼굴에 기름기가 많다 보니까 여름엔 정말 너무 심하고

겨울에도 t존처럼 기름기가 많은 부위는 좁쌀여드름이

자주 올라오곤 해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요...

 

화농성여드름이나 오래된 여드름은 아무래도

바로바로 사라질 정도는 아니었는데

좁쌀여드름은 정말 효과가 직빵으로 보이더라구요!

 

 

예를들어서 코 옆에 좁쌀여드름이 하나 생겼다고 치면

전에는 연고를 발라도 거의 이틀은 있어야 들어갔어요...ㅠㅠㅠ

연고가 별로인건지 제 피부가 그만큼 노답이었던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근데 티크림은 좁쌀여드름 났을 때 많이 발라주고 자고 일어나면

좁쌀여드름이 작아져 있거나, 아예 없어져 있어요...!!!

처음엔 우연인가 했는데 좁쌀여드름이 생길 때마다 그렇게 해봤더니

진짜 금방금방 사라져서..ㅠㅠㅠ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 몰라요...

 

 

많이 발라도 부담이 없다 보니까

수면크림처럼 많이 써서 피부진정에 더 좋게 쓰는데

용량 큰 제품은 따로 없더라구요...

좀 아쉽긴 하지만 1+1 행사가 있으니까 괜찮은것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을 피부진정크림으로 소개를 해봤는데

이건 1+1로 사는게 훨씬 싸고 편해요!!

그니까 에스엔티크림 구매하실거면 꼭 1+1로 사는거 추천해요!

저도 미리미리 좀 사둘까 싶어용 ㅋㅋㅋㅋ


http://www.sncos.co.kr/goods/view?no=28


1+1은 저기서 팔아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