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오늘 소개할 물건은 수분크림이에요


화장품은 아무래도 피부타입에 따라서 달라지고

사람에 따라서도 많이 다르니까 사실 추천하긴 어려운 물건이라서

저도 여태까지 화장품을 추천한건 거의 없는데요

 

그런데 왜 오늘은 수분크림을 추천하느냐 하신다면

민감한 피부인 제가 써도 순한 보습크림 이고

직접 써보니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랍니다

 

 

에스엔 티크림이라는 이름인데 혹시 아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SNS에서 보고 사진 않았지만 나중에 알아보니 그렇다고 들었어요

어쩌면 SNS 하다가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티크림은 성분이 순해서 저처럼 피부가 예민한 민감성 피부는 물론이고

임산부가 사용해도 될 정도로 순한 보습크림 이에요

제 피부가 민감해서 평범한 화장품도 바르면 자극이 느껴지고 했는데

티크림은 사용하면서 한번도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 좋더라구요

 

이렇게 순한 수분크림이니까 여기저기 추천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일단 민감성 피부가 써도 괜찮을 정도이고

그리고 크림 자체도 사용해보니 좋았거든요

 

 

에스엔 티크림은 지금 행사 중이어서 1+1로 살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행사로 저렴하게 파니까 부담도 없더라구요

한번에 2개를 같이 살 수 있으니까, 친구나 가족이랑 나눠도 좋아요

 

저는 아무래도 민감성 피부이다 보니까 혹시 자극적일까 걱정이 돼서

먼저 샘플 받아서 써보고 그 다음에 티크림 구매하기로 했어요

배송비만 보내주면 샘플 미리 보내주던데 괜찮더라구요

샘플이라서 조그맣긴 했는데 그래도 거의 일주일정도 쓴거같네요

 

전에 쓰던 보습크림은 나쁘진 않은 애였는데

가끔가다가 자극이 느껴지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좀 더 순한 보습크림으로 바꿔볼까 생각하고 샘플을 받아봤어요

 

 

그런데 샘플 일주일정도 써보니 티크림이 너무 순해서 정착하게 됐네요

바를 때 계속 아무런 느낌이 안드는게 좋았어요

민감한 피부로 살면서 이렇게 피부가 편안했던 적이 별로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샘플 쓰고 본품 주문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지금 몇 통이나 썼는지 기억도 안 나게 됐네요

 

작년 5월 정도에 쓰기 시작했으니까 8개월 정도 된거같아요

기초화장품은 유목민이나 다름없었는데, 티크림이 아마 첫 정착템인거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은 깔끔하게 생겨서 디자인적으로도 맘에 들더라구요

제가 흰색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깨끗해 보여서 좋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통도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전부터 느낌이 좋았던 것 같아요

 

 

50ml 용량밖에 없어서 아쉽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웬만하면 대용량이 오래 쓸 수 있고 편해서 좋아하지만

이렇게 통으로 된 화장품은 아무래도 위생 때문에

오히려 용량이 작은걸 선호해요

그런 점에서 티크림은 딱 적당한 용량인것 같네요

 

하나 다 쓰는데 한달에서 한달 반정도 걸렸을거에요

여름엔 더우니까 원래 기초를 가볍게해서 많이 쓰진 않았는데

겨울은 건조해서 많이 쓰기도 하거든요

근데 티크림은 조금만 써도 충분히 얼굴에 다 바를 수 있어서

얼마 없어 보여도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는것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은 약간 향기가 있어요

화장품에 향이 들어가있으면 왠지 피부에 자극되는 화장품일 것 같아서

여태까지는 거의 향이 없는 화장품만 썼는데

티크림은 쓰면서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향도 그렇게 진하지 않고 은은함에 약간의 상큼함이 곁들어진 느낌이라서

나는 향에 너무너무 민감해서 무향이 아니면 절대 못쓰겠다

이런 분들 아니고서야 신경 안써도 될 정도에요

그리고 저는 계속 쓰다보니까 익숙해져서 지금은 향도 거의 모르겠네요.. ㅎㅎ

일부러 맡아보지 않으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익숙해졌어요

 

 

아무래도 피부가 민감하다 보니까 화장품을 쓸 때는 성분을 확인해보는 편이랍니다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서 보면 척하고 이게 무슨 성분인지 아는건 아니니까

사실 예전에는 그냥 남들이 좋다는거 따라서 쓰고 그랬네요

 

요즘은 성분도 쉽게 볼 수 있고 잘모른다고 해도

화해 어플 등에서 보면 이건 유해성분이고 아니고 다 알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유해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간단하게 보여주는게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티크림 사기 전에도 물론 화해로 성분 간단히 살펴보았는데

유해성분이 없다고 나와서 안심하고 샀네요~

, 정확히는 샘플 먼저 받아본거네요 ㅎㅎ

 

 

제 피부에도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순한 보습크림 이니까

임신한 친구한테도 하나 선물로 주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겨울이기도 하고 임신하면 워낙 몸이든 마음이든 힘드니까

피부 상하기도 쉽고, 임신했으니까 평소보다 더 조심해야 한다고 하잖아요

 

에스엔 티크림은 유해성분 없이 자연유래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순한 보습크림 이라서 임산부 친구한테도 선물하기 괜찮더라구요

친구가 고맙다고 안그래도 겨울이라서 건조했다는데 잘 썼대요 ㅎㅎ

혹시 친구 피부에는 안 맞을까봐 하나만 먼저 줬는데

괜찮다니까 나중에 하나 더 줘도 되겠어요

 

 

처음 구매할땐 그냥 광고라고 생각해서 에스엔 티크림이

이런 성분이 들어가서 어디에 좋아요! 라고 하는건 별로 신경을 안 썼어요

제가 직접 써보고 마음에 들었다 보니까, 뭔가 특이한 성분이 있었는데~

이런 기억이 떠올랐네요

 

그래서 다시 살펴보니, 에스엔 티크림엔 줄기세포 성분이 들어가요

주목나무의 줄기세포 성분이라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보통 줄기세포가 들어간 물건은 비쌀텐데

그런데 티크림은 특허도 받은 줄기세포가 들어가있는데 전혀 비싸지 않으니까요

요즘 트렌드인 가성비도 챙기기 좋은 수분크림인가봐요

 

어쨌든 이 주목나무 줄기세포 성분은 여러가지 좋은 효과를 갖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역할이 있어서

복합성이나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이 많이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복합성이나 수부지 피부는 관리하기가 힘들잖아요..

피부의 유분과 수분을 밸런스 맞춰주면 좋을 것 같긴 하더라구요

 

 

저도 좀 수부지에 가까운 피부타입이에요

T존은 겉에 기름기가 돌기도 하지만 속은 건조해서

특히 겨울에 속건조를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수분이 부족하니까 안그래도 예민한 피부가 더 예민해졌던 것 같네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트러블도 생기고 등등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수분을 챙겨주는게 중요한데 제가 썼던 화장품들은 좀 부족했나 싶어요

요즘은 로드샵 같은 곳에서 피부상태를 측정해주기도 하니까 가끔 이용하는데

수분이 생각보다 엄청 낮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나름 열심히 크림도 발라주고 했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민감한 피부가 자극 받지않도록 조심하다 보니까

피부에 수분을 제대로 채워주지 못하는 화장품만 썼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나서는

피부도 전보다 깨끗하게 보이고, 속건성도 많이 줄어들어서

지금은 좀 나아지지 않았을까? 싶어서 또 피부측정 하러 가봤어요

그랬더니 확실히 전보다 나아졌더라구요~

 

겨울이라서 평균수치보다는 좀 낮긴 했어요

그래도 전에는 평균보다 한참 떨어졌었는데

지금은 엄청 차이가 나는 정도까진 아니어서 뿌듯하더라구요

티크림이 수분을 잘 챙겨주는 수분크림이긴 한가봐요

 

 

피부에 수분이 채워져서 그런지 예전보다 피부도 좀 깔끔해진 듯해요

민감하다 보니까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좀 피곤하거나 하는 날은

당일이나 다음날에 꼭 좁쌀이 올라왔었는데..

여드름도 조금 있었구요

 

전처럼 맨날 예민하게 좁쌀 올라오고 이러지 않으니까

아무래도 티크림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줘서

제 피부가 좀 건강해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전보다 자극도 덜 받는 듯해요

 

 

민감성 피부이다 보니까 자극을 덜 받으니까 되게 좋아요

피부가 더욱 건강하게 변해서 튼튼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피부가 튼튼하다고 아무거나 막 쓸 순 없으니까

저는 아마 크림은 순한 보습크림인 티크림 계속 쓸 것 같네요

튼튼하다고 막 쓰면 그것 때문에 예민하게 변할 수도 있는데

다들 건강한 피부로 튼튼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에스엔 티크림은 여자남자 성별 상관없이 써도 될 것 같네요

지성이 쓰기에도 무겁지 않고 순한 보습크림 이니까

기름기 많거나 여드름 있는 남자분들도 많이 쓰신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주변에 티크림 알려줄 때 여자남자 상관없이 알려줬네요

요즘은 남자들도 화장품 관심 많던데요? ㅎㅎ

 

여자분들은 아침에 화장을 많이 하시니까

기초 때문에 화장이 밀리는거 별로 안 좋아하실것 같은데

에스엔 티크림은 제가 썼을때는 밀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흡수가 잘돼서 그런건지 크림 때문에 화장이 밀리는건 없었고

오히려 수분이 충전돼서 각질도 덜 일어나고 화장도 좀 쫀쫀하게 먹히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러니까 아침에도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될듯해요

 

 

흡수력이 좋은 에스엔 티크림은 발라주면 금방 흡수가 됐어요

이렇게 완전히 하얗지 않고 약간 불투명한 색상이고

시원한 젤 타입 제형이구요

적당히 떠서 발라주면 흡수도 금방 되고 끈적거림도 없어서 좋답니다

 

원래 티크림 자체가 시원한 편인데, 여름에는 냉장고에 넣고 써도 좋더라구요

저도 여름엔 햇빛 때문에 열 받는 일이 많아서

얼굴에 홍조가 올라오거나 트러블이 생기거나 했어요

원래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에 안 좋다고 해요

모공이 넓어지기도 하고 염증이 생기기도 쉽다네요..

 

그래서 더운 여름에는 티크림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시원하게 발라주고 그랬네요 ㅎㅎ

지금은 겨울이라 그렇게까진 안하지만 여름에 그렇게 해주면

시원하기도 하고 쿨링 효과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안면홍조가 심해서 고민이시면 이렇게 피부 쿨링시켜주시면 좋을 듯해요

 

 

도움되는 효과도 많고 성분도 좋은 순한 보습크림

에스엔 티크림 간단하게 소개글 써봤어요

제가 작년 8개월 정도 쓰면서 맘에 들고 좋았다 보니까

꼭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더라구요 ㅎㅎ

 

제가 티크림 덕분에 민감했던 피부도 전보다 좀 튼튼해졌고

피부도 더 생기 있게 보이게 되기도 해서

저랑 비슷한 고민 있으신 분들은 물론이고 다른 피부 갖고계셔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순한 보습크림 추천할게요~

 

홈페이지에서 사면 1+1로 한번에 2개 살 수 있으니까

순한 보습크림 찾으시거나 보습크림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티크림 한 번쯤 써보시는거 추천할게요 ㅎㅎ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