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얼굴에 홍조가 심해서 자주 홍조 없애는법을 찾는데

안면홍조는 보통 피부온도를 잘 맞춰주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이게 쉬워보여도 어려운 일이더라고요.. ㅜㅜ

겨울이면 또 바람이 세게 부니까 얼굴도 바람 잔뜩맞고

온풍기 바람이 또 얼굴을 뜨겁게 만들고..

그래서 제 안면홍조는 한겨울이나 한여름에 특히 더 심해졌어요

 

예전부터 안면홍조가 있는 얼굴로 살면서

특히 더 심해지는 날이면

술먹었냐, 얼굴 엄청 빨갛다, 이런 소리를 꼭 들었는데

지금은 홍조 없애는법을 찾아서

계속 나아지고 있습니다.

제 안면홍조를 알던 사람은 피부 좋아졌다고 해주고 있어요!

 

제가 수부지에 안면홍조가 있는 힘든 피부로 살면서

이렇게까지 맘에 들었던 화장품이 없었다 보니까

정말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어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홍조 없애는법을 블로그에도 갖고오게 됐는데

 

 

 

혹시 과거의 저처럼 홍조 없애는법을 몰라서

어느 제품을 써야 하는지 모르겠다

 

수부지 피부라서 화장품 찾기가 힘들다,

수분부족형지성기초 도대체 뭘 써야하나!

이런 분들이 꼭 봐주셨으면 좋겠더라고요~

 

 

저의 안면홍조수분크림

에스엔 티크림 이에요

 

SNS에서 유명해서 지나가다 보거나

이미 쓰고있거나.. 하는분들도 있을수 있겠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을거고

제가 참 효과를 본 홍조 없애는법이라서

꼭 얘기를 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들어주실거죠..? ㅎㅎ..

 

 

우선 에스엔 티크림은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기 좋은게

크림이 되게 가볍기 때문인데요~

수분부족형지성기초 찾는 수부지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적당히 가볍고 적당히 촉촉한

그런 적당한 화장품 찾기가 참 어려워요 ㅜㅜ..

 

저도 수분부족형지성기초 괜찮다는거 여러 개 써봤지만

그중에서도 에스엔 티크림이 가장 가볍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제형이 좀 투명한 색깔이 도는데

티크림을 발라주면 사르르 녹는것처럼 발려서

알로에 겔을 바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겔이 시원한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티크림도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안면홍조수분크림 쓰기에도 좋더라고요~

 

저는 특히 홍조 없애는법이 고민이었으니까

기초화장품은 꼭 냉장고에 넣어서 쓰려고 하는편인데

티크림은 원래 시원한 느낌이 드는 제형이라서 그런가

냉장고에 넣으니까 엄청 시원해서

추운 날에는 차갑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ㅋㅋㅋ

 

 

안면홍조수분크림을 냉장고에 넣어서 쓰면 좋은게

바람이나 햇빛 때문에 얼굴 온도가 올라간걸

쿨링 시켜주기 좋기 때문이에요~

 

안면홍조는 피부온도가 제일 중요한거니까

피부가 뜨겁게 있지 않도록 안면홍조수분크림 이런 화장품으로

쿨링 시켜주고 온도를 조절해주는건데

티크림을 냉장고에 넣어두니 진짜진짜 시원하고

홍조 없애는법으로 최고더라고요!

피부도 금방 열이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제가 무슨 기계를 써가면서 피부온도가 몇이고

재보고 그런것까진 안했으니까 느낌이라고 하는거지만

꾸준히 쓰다가 보니까 안면홍조도 많이 나아진걸 보니까

확실히 티크림이 안면홍조수분크림 쓰기에 좋지 않나 싶어요~

 

 

그리고 에스엔 티크림이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기 좋은게

트레할로스 라고 하는 성분이 들어가있는데

이게 수분을 더 많이 채워주는? 그런 성분이라고 해요

그래서 수분이 부족한 피부속에다가 수분을 더 채워주니까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기 좋은거죠~

 

실제로 저는 겨울처럼 건조한 계절이 되면

피부 속에서 건조함이 느껴지기도 했는데

티크림을 꾸준히 써주니까 이런 건조함이 덜해졌어요!

그래서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기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또 에스엔 티크림의 주성분인 주목나무 줄기세포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가 좋아서,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기 더 좋은게 아닐까요?

 

 

화장품은 아무래도 사람마다 취향을 엄청 타니까

제가 티크림이 무조건 좋다고 꼭 사라고 할 수는 없는거지만

만약에 아직 괜찮은 화장품을 못찾았고

수분부족형지성기초 찾는게 너무 어렵다 이러고 있다면

에스엔 티크림을 한번 써보라고 말해보고 싶어요..!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안면홍조수분크림 쓰기에도 순하고 촉촉해서

남녀노소 아무나 써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수분크림이거든요!

제가 밑에다가 티크림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1+1 이벤트를

링크도 남겨놓을건데 혹시 써보고 싶으시면 그걸로 주문해보세요!

 

왜 하나가 아니라 1+1이냐면 이벤트니까 더 싸기도 하고

티크림이 용량 50ml라서 하나로는 금방 쓸수도 있으니까

1+1 이벤트 링크를 두는거니까 참고하세요!

 

 

성분은 괜찮은 화장품이냐 물어보신다면

에스엔 티크림은 화학성분이 적은 성분 괜찮은 화장품이에요!

저도 아무리 안면홍조수분크림으로 좋다 이래도

화학성분이 잔뜩 들어간 그런건 쓰고싶지 않으니까

화해 어플리케이션 등등 써서 성분을 살펴보고 샀으니까요..!

 

페녹시에탄올, 합성착향료, 파라벤 등등..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순하게 쓸수있고

피부에도 건강하게 쓸수있어서 괜찮은 수분크림이에요!

 

 

단지형 화장품은 위생을 특히 더 신경쓰는게 좋은데

아무래도 입구가 크니까 튜브형 이런거에 비해서

먼지가 들어가기 쉬워서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도 위생을 위해서 뚜껑 안에 캡이 더 있는데

혹시 이거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최대한 빨리 퍼서 빨리 닫아서 사용하세요!

위생은 트러블이 있든 없든 중요한 문제니까요!

 

 

컴팩트한 크기에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저야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으로 쓰고 있기는 하지만

남녀노소 정말 아무나 쓰기에 괜찮다고 느껴요

 

1+1 이벤트가 있어서 줄기세포 화장품인데 엄청 비싸지도 않고 하니까

가족이나 친구랑 나눠서 돈 내고 도전해보셔도 좋겠네요..!

 

저도 에스엔 티크림을 꾸준히 쓰고있는데

이렇게 마음에 드는 수분부족형지성기초 화장품을 찾기가 어려우니까

제 안면홍조수분크림으로 오래오래 가지않을까~싶어요 ㅎㅎ

 

그럼 1+1 이벤트 링크 두고 갈게요!

 

http://www.snsk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