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드디어 꿈에 그리던 곳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동안 작은 집에서 너무 힘들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는데요. 큰 집으로 이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구도 그에 맞게 다시 사야지요~그래서 새 집의 거실에 어울리는 큰 사이즈의 4인용소파를 구입하러 다녀왔어요. 오늘은 그 후기를 써볼까해요~

 

넓은 거실에는 넓은 소파가 제격!

늘 거실이 좁은 게 마음에 안 들었는데 드디어 큰 거실로 옮겼답니다. 넓은 거실에 멋진 소파 놓고 사는 것이 꿈이었거든요. 그 꿈을 드디어 이루게 된 것이지요.

 

 

개성 넘치는 디자인 가구가 가득한 마고앤로렌 이랍니다

저의 로망을 이뤄줄 마고앤로렌으로 드디어 입성을 했습니다~이 곳의 로고인 물고기 모양이 저를 반겨주네요~잘 찾아보시면 여기저기 물고기를 많이 볼 수 있어요. 물고기의 자유분방함을 닮고 싶다는 마음에 이것을 로고로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확실히 다른 곳과는 다른 독특한 가구들이 많았어요.

 

 

지름신 오게 만드는 다양한 가구들~

심플한 디자인의 식탁도 있더라고요. 색이 너무 어둡지도 않고 은은해서 어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오랜만에 다양한 가구들을 보고 있으니 어찌나 지름신이 오 던지요. 4인용소파 보러 가서 다른 것만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나도 이렇게 꾸미고 살고 싶다~

그냥 가구들만 툭툭 놓여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정말 집에 와 있는 것처럼 꾸며 놓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확실히 어떻게 꾸미느냐 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깔끔하게 꾸며놓고 싶어요~

 

 

 

화장대 하나도 어쩜 이렇게 예쁜 건지~

이 화장대도 너무 예쁘더라고요~이런 곳에 앉아서 화장을 하면 더 예쁘게 될 것 같은 느낌은 착각이겠죠? ㅋㅋ 이사 가는 집에 화장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면 볼수록 사고 싶은 충동이 너무 강하게 들었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마스 슬립에서

정신차리고 4인용소파 보러 가는 길에 발견한 마스 슬립이 에요. 마고앤로렌 안에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인데요. 이 곳에 대한 얘기는 얼마 전에 인터넷 기사에서 본 적이 있었거든요.

 

 

스포츠스타들이 애용하는 이유가 있겠죠?

많은 스포츠 선수들도 이용하고 있다고 하는 이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메모리 폼은 누웠을 때 쫀쫀하게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큰데다가 지지력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편안한 수면을 위한 최고의 선택!

그리고 메모리폼이 전체의 40% 비율로 들어있어서 누웠을 때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또 몸에 압력을 분산시켜서 잠 잘 때 몸의 다양한 움직임에도 잘 맞추어서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누워봐야 내 몸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죠

직접 누여보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사이즈 별로 종류 별로 다양하게 있으니 직접 누워보고 나에게 맞는 것을 찾으면 될 것 같아요. 잠깐 4인용소파를 구매해야한다는 생각이 저 멀리갔다가 다시 붙잡아왔어요 ㅎㅎ

 

 

과학적 데이터로 탄생한 매트리스

나름대로 과학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만든 매트리스이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침대나 가구들에서 유해물질 같은 것들이 많이 나와서 고민 많으시잖아요. 저 역시도 어린 아이가 집에 있다 보니 그런 것들을 신경 쓸 수 밖에 없거든요.

 

 

이제 라돈, 유해물질 걱정 끝!

그런데 이 곳에서는 라돈 측정기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가 기사에서 본 것이 이것이었는데요. 이 곳의 라돈 수치는 국내와 WHO 기준치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검출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것 말고도 다른 유해물질들에 대해서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고 하니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는 아무 걱정 말고 편하게 쉬자고요

집이라는 공간은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인데 그런 곳에서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나온다면 얼마나 불안하겠어요. 이 곳에서 제작되는 4인용소파는 그런 것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3만번의 향균테스르를 거치고 스위스 SANITIZE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세균, 박테리아의 발생을 억제하였다고 해요. 이정도면 거의 살균소파 아닌가요?

 

 

기한 모션 베드에 빠졌어요

이 곳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복원력도 매우 뛰어난 데다가 공기구멍이 있어서 유연하고 잘 구부러지는 특성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반 침대 말고도 모션베드 같은 것에 이용하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언젠가는 사고 말겠다 모션베드!

이 모션 베드는 너무 신기해서 한번쯤은 사고 싶긴 하지만 아직은 너무 비싼 것 같아 망설여지더라고요. 저희 부부 특성상 분명 처음에만 신기해서 사용할 거고 나중에는 절대 안 쓸 것 같기 때문에 앞으로도 사기는 쉽지 않을 듯 해요.

 

 

다양한 가구들을 둘러볼 수 있어요

매트리스 말고도 이런 침대 프레임도 있더라고요. 흑백으로 구분되어 있길래 꼭 피아노 같네 했더니 정말 피아노 건반을 본 따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오호~뭔가 정답을 맞춘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가구와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화사한 원목 가구도 가득!

원목으로 된 식탁과 장식장도 보이더라고요. 저 장식장의 경우는 앞뒤가 따로 구분이 되어 있지 않다 보니까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방향으로 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리고 색상 자체가 밝아서 집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방수 방염에 뛰어난 소재를 이용했지요~

드디어 돌고 돌아 4인용소파 보러 왔어요. 보통 패브릭이나 스웨이드 같은 소재는 물이나 오염에 취약하다고 알고 있잖아요. 그런데 이 곳의 제품들은 ‘퓨어브릭’이라는 소재로 전부 방수나 방염 기능이 뛰어나서 물을 엎지르거나 아이들이 낙서를 하는 것까지도 지워진다고 하더라고요. 장난꾸러기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색상 그대로 우리 집 거실로 데려올 수 있답니다

가죽의 색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색상이 따로 있다면 주문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좀 화사한 색이 어울릴 것 같아서 따로 주문을 했어요. 3주 정도의 시간이 좀 더 걸린다고는 했었는데 그래도 내가 원하는 가구를 받을 수 있다면 그 정도는 얼마든지 참을 수 있죠.

 

 

천연 가죽이라 느낌이 달라요

일부회사들은 소파의 가격대를 낮추기 위해 천연가죽과 인조가죽을 섞어서 쓰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게 되면 가죽간의 장력이 달라서 쉽게 망가질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여기는 전체 천연가죽으로 사용하여 제품의 질도 높이고 내구성을 더 높였다고 해요. 가죽이 천연이라 앉았을 때의 느낌이 마치 피부 위에 앉아있는 것처럼 좋았어요. 나중에 부모님께 사드려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공간이 되었어요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패브릭으로 된 4인용소파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이사 간 집 거실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소파 위에서 뒹굴 뒹굴 하고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죠. 그래도 우리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 생긴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럽답니다~

 

 

 

매장시간: 10:00~19:00

매장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전화번호: 02-6080-3636

 

 

[  홈페이지 구경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