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 좋은 가구 구입

안녕하세요. 가죽 핸드백, 가죽 소파, 가죽 지갑 등등 가죽으로 된 제품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죠. 저 또한 가죽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한번 사는 4인용가죽소파 질 좋은 제품으로 구입해서 오래오래 쓰고 싶었는데 마고앤로렌을 만나서 만족했기에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고앤로렌을 접하게 된 계기

마고앤로렌이라는 디자이너가구 브랜드를 접하게 된 계기는 마스 슬립 매트리스가 그 곳에 입점 되어 있잖아요? 잠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꿀 잠 템으로 유명한 마스 슬립의 메모리폼을 접해보러 갔다가 다른 제품들에게도 반해버렸지 뭐에요.

 

 

 

풍성한 볼거리

공연도 아닌데 풍성한 볼거리가 진짜 있습니다! 쇼룸이 굉장히 크고 가구들이 독특해서 구경하다가 시간이 다 가요. 독특하면서도 집에 들이고 싶은 매력들이 있기 때문에 그때부터 디자이너 가구를 찾게 되었어요.

 

 

 

오더 메이드/핸드 메이드

물건이 아무리 좋아도 내 맘에 들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죠? 마고앤로렌가구들은 직접 원하는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색상까지 직접 고르고 주문하여 제작할 수 있고 실력 있는 유명 디자이너님들이 제작 하시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죠.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소재

마고앤로렌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선택권이 넓어야 구입을 하던 제작을 하던 할 텐데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다양한 볼거리 제공

본격적으로 4인용가죽소파 구경에 들어갔어요. 자칫 식상해 보일 수 있는 가죽 제품을 등판도 움직여 기능을 바꿀 수 있게 되어있고 앉을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살펴볼 것이 많으니 좋았어요.

 

 

 

눕기에 편한 소파 발걸이

헬리아라는 이름을 가진 이 제품은 팔걸이가 인상 깊었어요. 원래 보통 반듯하게 나오는 편인데 이 제품은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기대기 좋게 만들어졌더라고요. 잠깐 눈 붙일 때도 목에 무리가 덜 갈수 있을 거 같아요.

 

 

 

고급스러운 가죽

사선으로 된 팔걸이 제품도 혹 했지만.. 블랙 카우치 소파에 확 끌리더라고요. 무슨 제품이든 가죽이 엄청 좋아 보이더니 뭐하나 섞이지 않은 천연100%소가죽에 전면 소가죽이라 통기성도 좋고 사용기간도 훨씬 길다고 해요. 전 가죽제품은 블랙이 예뻐 보이더라고요.

 

 

 

새로운 도전? 퓨어브릭!

처음에 본 신소재와 스웨이드 제품들이 아른거려서 잠시 흔들렸지만~ 저는 마지막으로 본 4인용가죽소파 제품으로 계약했어요. 워낙 가죽을 좋아하고 괜찮게 나왔길래 가죽으로 선택했지만 가죽 못지않게 관리도 편하고 고급스럽게 나온 다른 제품들은 다음에 꼭 도전해 보고 싶네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

원래 사람 욕심이란 게 끝이 없잖아요? 새 가구를 들일 생각을 하니 마고앤로렌의 다른 가구로도 집을 채우고 싶더라고요. 결정을 빨리 했으니 조금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처음 접해보는 소재

애초에 4인용가죽소파 구입을 위해 방문했던 터라 가죽 제품만 보려고 했는데 처음 보는 소재를 알게 되었어요. '퓨어브릭'이라고 패브릭의 단점을 없앤 신소재라고 하네요.

 

 

 

북극곰 캠페인에 기부도 가능

같은 퓨어 브릭 제품이 있길래 보니까 이 제품은 구입하면 1%를 북극곰 단체에 기부를 한다고 해요. 꼭 기부 때문만이 아니라도 디자인이나 소재가 깔끔하고 발수기능도 있고, 오염에도 강하다고 하니 패브릭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스웨이드 소재, "라다 원단"

스웨이드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라다 원단을 사용했다고 해요.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은 발톱 때문에 소파가 쉽게 상하곤 하는데 스크래치에 강하다니 평소에 불편했던 소재의 단점도 보완되어서 나온다고 해요.

 

 

 

편리해 보이는 디자인

어느새 4인용가죽소파 뒷전으로 밀어두고 소재들이 신기해서 구경해 보고 있자니 헤드 부분이 눈에 들어왔어요. 왔다 갔다 조절이 가능하더라고요. 기존에 사용했던 소파들은 모두 고정이 되어있어서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 때도 있었는데 디자인 자체를 예쁘면서도 편리하게 잘 만들어내는 거 같아요.

 

 

 

귀여운 쿠션들

쿠션들이 기존에 알던 정사각형 쿠션들도 많지만 알약을 연상시키는 자그마한 쿠션들이 많더라고요. 색감도 튀게 해서 무난한 색상의 제품에 같이 어울리게 전시해놓고 사이즈도 아담해서 쿠션도 마음에 들었어요. 작은 소모품의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았네요.

 

 

 

뭐하나 빠지지 않네

보시면 그냥 식탁에 의자인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물론 마고앤로렌에서 좋은 대리석을 사용한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테이블 하나도 공들여 제작했다는 게 느껴져요. 제가 구입한 4인용가죽소파 놓은 거실 옆 부엌에 인테리어 해도 멋질 거 같네요.

 

 

 

원목 가구들

마고앤로렌은 원목가구들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원목은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는데 이 곳의 제품들은 솔리드 집성 방식을 사용해서 보통 들어가게 되는 접착제보다 훨씬 적은 양을 사용 했다고 해요. 접착제를 아예 안 쓸 수 없으니 최대한 적게 들어가는 방법으로 고객들을 배려해 주네요.

 

 

 

친환경 제품

접착제를 소량 사용 한 것도 엄청 신경 써주셨다고 느꼈는데 마감할 때 쓰는 오일과 페인트도 친환경을 사용하여 인체에 가능한 해가 덜 갈 수 있도록 만드셨다고 해요. 마고앤로렌 가구는 건강까지 생각 해 주네요.

 

 

 

자연스러운 나뭇결

원목 제품을 써 본적은 없지만 딱 봐도 나뭇결이 자연스러운 게 보이더라고요. 접착제를 적게 쓰려고 재단을 적게 하다 보니 마치 나무 그대로 옮겨 온 듯한 무늬를 볼 수 있었어요. 원목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제격 이겠는걸요?

 

 

 

그 외 브랜드의 가구들

제가 구입한 4인용가죽소파 제품 외에도 입점 되어 있는 여러 수입가구와 수제가구들의 매력을 경험 할 수 있었어요. 현재 사용중인 마스 슬립 매트리스와 오늘 구입한 소파를 통 틀어 이렇게 친환경 적이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규모가 큰 가구 편집샵

절대 작지 않은 규모의 가구 편집샵이에요. 그 동안 가구를 접하면서 불편하게 느꼈던 점들을 보완한 부분도 많고 제작이 가능한데다가, 디자인도 디자이너 가구점이라 그런지 매우 독특하고 매력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영업시간: 10:00~19:00

전화번호: 02-6080-3636

 

홈페이지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