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20년이 벌써 밝아왔네요! 요즘 겨울이 점점 추워지고 있고 곧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서 크게 대청소하셨을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가족의 건강도 챙겨야죠^^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저처럼 새롭게 이불도 빨래하고, 안 입는 옷들도 한번 싹 정리하고 하면서 점검을 하는 시간들을 가질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희도 사용하던 베개랑 침대 커버를 교체하고, 침대 구석에 쌓인 먼지들을 청소를 하려고 매트리스를 들어보았다가 깜짝 놀랐네요!!! 기존 매트리스를 오래 사용해서 그런가 약간 꺼짐현상들이 발생했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이불 시트만 새로운 것을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매트리스까지 교체하려고 부랴부랴 알아봤어요~

 

 

기존에는 스프링 매트리스 를 썼었는데 오래 되기도 하고.. 기왕 바꿀거면 오래 사용가능한 좋은 매트리스가 좋겠더라고요. 새로운 매트리스를 검색하려다보니 요즘 확실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그 중에 제일 많이 떠오르는 브랜드가 템퍼 매트리스더라고요!

유명한 브랜드지만 저희 가족들이 사려면 매트리스 두개를 사야하는데..  와우.. 템퍼 매트리스 가격 ..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막 직구로면 싸다~ 이런 후기들도 많았는데 저는 직구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사고 싶다는 마음은 컸지만, 조금 더 정보를 찾야하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카페나 지식인들을 돌아다니면서 템퍼 매트리스 가격 보다 저렴한 브랜드를 검색하다가 가격대비 괜찮은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찾아보니깐 템퍼 매트리스 가격 에 비하면 거의 반값이나 차이가 나더라고요~ 100만원대 중반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더라고요ㅎㅎ

인터넷으로 후기들까지 꼼꼼히 찾아보니 대부분이 직접 체험하면 좋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사실은 매장 방문까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제품을 체험하고 사용하는거랑 많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매장도 집이랑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길래 남편이랑 주말에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보니깐 마스슬립 매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선 첫인상부터 굿굿!

그래도 어느정도 마스슬립에 방문하기 전에 열심히 찾아봐서 정보들을 알고 있는 상태로 보니깐 더 자세히 비교하고 관찰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마스슬립에 대해서

그리고 마스슬립의 직원들의 설명으로 침대 매트리스의 특징들도 간단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무소음 무진동 무본드 이렇게 3가지가 없는 기술들로 만들어진 메모리폼이라고 해요.

제일 관심있게 들었던 부분은 무본드였는데,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통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진게 아니라 3가지 레이어로 각각의 다른 폼들이 있다고 해요.

마스슬립의 경우 폼과 폼사이를 녹여서 자연스럽게 폼과 폼이 붙어서 따로 본드를 쓰지 않아 조금 더 친환경적이라고 이야기 해주시더라구요!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기술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3가지 타입의 매트리스 내 몸에 맞게 선택하기

알아본 템퍼 매트리스처럼 마스슬립에도 3가지 타입의 매트리스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의 수면패턴, 체중, 생활패턴들을 다 고려하여서 3단계로 나눠져있다고 하네요.

가장 소프트한 타입인 보이저부터, 쫀쫀한 타입의 마션스 그리고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인피니티 제품까지 있었어요.

3가지 타입으로 나눠져있으니깐 더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결정하기까지 어려웠지만 결정하는데 있어서는 믿음이 가더라고요.

 

 

우선 한가지 타입씩 누워보기 시작했네요. 

정말로 각 타입마다 느낌이 다 다르더라고요. 남편이랑 보이저부터 차례대로 누워보기로 했는데, 아 체험하러 오기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집에서 누워서 생활하던 매트리스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저는 미리 말하자면 보이저 타입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만큼 보이저는 누웠을때 편안하고 푹신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푹신한 정도가 커서 파고드는 느낌보다는 몸을 말랑하게 받쳐주는 듯한 기분이 들었거든요.

아이들이 뛰기도 좋아하는데 위에서 편안하게 놀다가 잠들 것 같은 느낌이라 참 좋아할 것 같은 부드러운 타입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마션스랑 인피니티도 차례대로 누워봤는데, 마션스랑 인피니티는 좀 더 쫄깃하게 감기는 느낌이 들었어요. 둘 중에서는 마션스를 대부분 많이 선택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인피니티는 아무래도 무거운 느낌이 있어서 바닥에서 주무시는것을 선호하시던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아할 타입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가격표도 옆에 놓여있어서 가격을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비교해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템퍼 매트리스 가격 보다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

그래서 아이들은 보이저 매트리스를, 저희 부부는 마션스를 선택했네요.

 

 

독립된 공간, 슬립존

슬립존이라는 독립된 공간도 있더라고요. 누워서 체험해보다가, 저희가 사실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처음이다 이렇게 말씀드리니 그럼 잠깐 이렇게 누워있는것보다 5분-10분 정도 편하게 쉬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람이 갑자기 새로운 매트리스를 사게 되면 어느정도 적응도 해야하고 낯설다는 생각이 드는데, 뭔가 그런 점들을 공감해주시는 것 같아서 편안했어요.

남편이랑 누워있는데 정말 스르르 잠도 올 것 같더라고요. 같이 놓여있는 베개도 너무 편안해서, 집에 데려가고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무이자 할부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정말 더욱 더 미뤄서 놓칠 수가 없더라고요. 템퍼 매트리스 가격 보고 놀란 마음 ... 마스슬립으로 달래주는 기분인 것 같네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게 아주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보증기간도 20년 동안이기때문에, 더 오래 가족들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더더욱 마스슬립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던 것 같아요.

 

정말로 체험을 해봐야한다는 후기가 정말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았어요. 주문해서 새로운 제품을 접하는 것보다 직접 방문해서 앉아도 보고 만져보고 하는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지인이 있다면 꼬옥 매장에 방문해서 느껴보라고 하고 싶어요. 그래서 더욱 더 만족스러운 소비를 하고 온 것 같아서 기쁜 것 같아요^^ 곧 새로운 매트리스가 도착 예정인데 이제 옛날 매트리스들과 이별할 시간이 다가온 것 같아요..!

 

저처럼 매트리스를 교체해야할 시기가 오신 분들이나 혹시나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곳 마스슬립을 추천드려요!

아니면 템퍼 매트리스 가격 보고 비싼 가격은 부담스러워서, 가격 대비 괜찮은 매트리스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고 하니, 잘 사이트 확인하다가 세일 할 때 함께 구매하면 더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 같아요~

 

마스슬립 홈페이지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