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중요한 매트리스 고르기!


이번에 쌍둥이 동생이 드디어! 시집을 간답니다! ㅎㅎ

애기를 생각하면 늦은 거 같은데 그래도 간다고 해서 잘 살면 되니까 많이 기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통 크게 결혼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신혼침대 추천 받아왔어요!!!

가구들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라 직접 알아보라고 미리 얘기를 했더니, 같이 보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다녀왔답니다 ㅎㅎ

 

 

마스슬립 다녀왔어요 ~^^

방문한 곳은 마스슬립 브랜드

이곳저곳 꽤 알아봤는데 지인 중에 직접 경험담을 얘기해주면서 가보라고 한 곳이 있었답니다. 운 좋게 집근처에 있어서 쉽게 방문을 할 수 있었답니다! ^^

지금 와서 느끼게 된 부분이지만 확실히 눈으로 보고 누워 보면서 느끼고 해봐야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더라고요!

평일에 방문을 한 것도 있지만 건물 자체가 전부 넓어서 불편함없이 아주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었답니다.

2층에 우리가 볼 매트리스가 있어서 일단! 바로 올라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넓고 밝은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외부로 봤을 때도 아주 깔끔하게 생겼다고 느꼈었는데, 안에 들어와보니 인테리어 자체가 화이트 색상으로 난잡하지 않고 제품들만 눈에 쏙! 쏙! 잘 들어왔답니다 ㅎㅎ

전 선물하는 입장이라서 딱히 알아보지 않고 따라오게 된 것인데 막상 가보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눈이 휘둥그레져서 괜히 마음이 가더니 열심히 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깔끔하게 생긴 내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소비자들이 인정한 브랜드로 침실가구 판매율과 선호도, 블라인드테스트 모두 1위를 수상하였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오래된 스프링으로 만들어지거나 라텍스를 이기게 되었다고 하였답니다! 그 이유는 일반폼이 아니고 빅데이터로 자체적으로 개발한 5세대 메모리폼만 사용을 한더라고요~

한 가지씩 알아갈수록 매우 대단한 아이였답니다~

 

 

선수들이 왜 거기서 나와…?

전 크고 넓게 보고 있는데 한쪽에 낯이 익은 사람들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우리나라를 빛내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 사진이 세워져 있었답니다! ㅎㅎ

운동선수들 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도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었답니다!

몸의 밸런스를 잘 맞춰주고 숙면을 하는 동안 그 무엇보다 편안함을 지켜준다고 이미 많은 분들이 깐깐하게 선택해서 쓰고 계셨던 것이랍니다ㅎㅎ 전 그만큼 인기가 있는 줄은 몰랐었는데, 대단하면서 신혼침대 추천 받을 만하더라고요~^^

 

 

5세대 메모리폼만 사용!

앞으로 더 인기를 끌 것 같은 예감!

저도 사실은 스프링으로 된 아이를 쓰고 있는 사람으로써, 의외로 관심이 없어서 그런 것인지 조금 생소하게 느껴졌었답니다.

앞으로 바꾸게 된다면 찾게 되겠지만 그 전에는 정보도 부족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서 망설여지는 경우가 생기겠더라고요. 근데 제가 갔던 마스슬립은 가성비가 아주 괜찮았답니다! ^^

 

 

모든 것 비교해보기

비교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느끼게 된 이유를 지금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다른 쪽을 돌아보고 있는데 눈에 띄는 것이 있더라고요~!

직접 다른 아이들을 비교해볼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곳이 있었답니다! 압력을 얼마나 흡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것이 중요한 이유가 흡수를 잘 해줘야 편안하게 잘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스프링이 멀리 튀어나가고 그 다음 라텍스, 타사 폼 순이였어요. 마스슬립이 제일 튀지 않고 떨어트린 그 자리 그대로 있었답니다!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허리가 아픈 원인 중 한가지

자고 일어나면 엄청 뻐근하면서 통증이 있는 날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내 몸을 제대로 받쳐주지 못하는 매트리스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되면 척추 모양이 틀어지면서 통증이 생길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ㅜㅜ

저도 일반적인 아이들로 쓰다 보니 그런 건가… 아주 심각하게 고민이 되었답니다…!

 

 

몸소 느껴보는 사람이 있었답니다…^^

전 심각한 고민에 빠져 있는데, 동생님은 갑자기 신발을 벗어 던지고는 몸을 던지더라고요!

직원분이 누워 봐도 된다고 말씀을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이래서 사람들에게 호응을 받고 더욱 찾는 건가 싶었답니다

ㅎㅎ 제가 쓰는 것은 아니지만 서비스가 좋더라고요!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해보기!

두께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트리스가 두꺼운 것은 큰 의미가 없다고 하셨답니다. 전 두꺼울수록 폭신하고 편안한 것인 줄 알았는데, 중요한 것은 메모리폼의 두께라는 것이 더라고요~

다른 제품들의 확인해보면 5cm가 채 되지 않는 것들이 수두룩하다고… 하지만 마스슬립은 40%비율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답니다!

두꺼우면 다 좋은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저처럼 생각하고 계신 분들 있을 거 같아요. ㅜㅜ 절대 아니랍니다!

 

 

세트로 쓰면 어떨까?

함께 놓여 져 있던 베개가 자꾸 눈이 갔었거든요! ㅎㅎ 왜냐면 생긴 것이 조금 특이하더라고요~

중간에 살짝 들어간 게 보이면서 뭔가 저것도 기능성일 거 같아서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직접 제작을 하게 된 마찌 베개라고 설명을 해 주시더라고요~^^

목을 잘 받쳐주면서 어깨 눌리는 것도 방지한다고 하였답니다. 신혼침대 추천 받아서 왔다가 베개가 자꾸 끌리는 이유… 

 

 

자기 집처럼 누워있는 동생님~

사진으로 봐도 정말 편안하게 누워있는 거 같지 않나요?! ㅋㅋ

그러면서 저에게 하는 말 “마찌 겁나 편안하니까 세트로 사줘!” 하면서 지가 만성피로가 있다면서 구구절절 누워서 설득을 시키더라고요.

참나, 근데 제가 보기에도 저건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총 3개를 구매 했었답니다~

처음에만 어색해서 불편하지 지금은 아주 잘 사용 중이랍니다! ^^

 

 

 

체험할 수 있어서 좋다는 동생님! ^^

자신의 몸에 맞는 타입!

신기하게 세가지로 종류가 나눠져 있었답니다! ㅎㅎ

사람마다 모두 다른 제형을 가지고 있어, 같을 수가 없기 때문에 최대한 맞게끔 쓸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제일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인 보이저, 중간정도의 쿠션감과 쫀쫀하게 만들어진 마션스, 3가지 중에서 가장 탄탄하고 푹신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인피니티 이렇게 있었답니다! ㅎ

동생부부는 인기가 가장 많고 당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는 마션스 타입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답니다. ^0^

 

 

즐겁게 사이즈 고르기~

신혼침대 추천 받고 집 안방에 딱 맞게 들어 갈만 한 크기로 골라야 한다면서 줄자를 챙겨왔더라고요?!

아니… 물어보면 다 자세하게 알려 줄건 데 줄자를 왜 챙겨왔냐고요~ㅋㅋㅋ 정말 웃겼지만 진지한 모습을 보고 크기들을 보고 있었답니다.

4가지로 되어있는데 가장 큰 라지킹을 많이 선호해서 인기가 높다고 하였답니다.

근데 바로 밑에 단계가 잘 맞게 들어갈 거 같다면서 그것으로 초이스 하였답니다~ 한바탕 웃고 전 다시 꼼꼼하게 살펴보러 등을 돌렸답니다^^

 

 

팜플렛에 적힌 스펙!

스펙이 장난 아닌 브랜드였다?!

그냥 개발된 것이 아니라 수면의학 전문가에 의해서 탄생이 되었던 것이더라고요!

와우… 그래서 신체에 맞게끔 편안한 이유였답니다! 복원력 테스트를 통해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시간당 100.000번 압축을 하였을 때 99.9%가 돌아왔다는 것!!! 다른 아이들은 아주 느리거나 꾸준하게 쓰다 보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걱정이 필요 없었답니다~^0^

 

 

365일 쓸 수 있는 커버!

기본적으로 한 개의 커버가 같이 오는데, 갈아서 끼우고 빨래를 해야 하니까 한 개 더 사게 되었는데요~!

여린 피부를 가진 아기들이 사용해도 될 만큼 자극이 없는 천연 소재인 텐셀 원단이라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쓸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지퍼도 달려있어서 더 편리했고 바닥 부분에는 밀림방지패드가 붙어있어서 잘 잡아주더라고요! ^^ 세심한 부분까지~ 아주 GOOD! 이었답니다! ㅎㅎ

 

 

보증기간 확인할 수 있어요!

20년을 보장해 준다고 한답니다! 

WOW! 10년도 아니고 무려 20년을 최대로 보장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제품들은 기본 십년정도이던데, 확실히 섬세하게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들이 많이 보였답니다ㅎㅎ

그리고 5년안에 문제가 생기면 연락을 취해서 무상까지 보증한다고 하니까 더욱 안심이 되었답니다! 신혼침대 추천 받았는데 제가 다 만족스러워요~

 

 

완전 신기한 “모션베드” 발견!

한쪽에 매트리스가 등받침이 되어진 것을 보고 빠른 발걸음으로 가서 보았답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만큼 더욱 편안함을 주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잠 잘 때는 물론! 책 읽을 때도 텔레비전을 볼 때도 불편한 자세로 있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ㅎㅎ

프레임 안에 모션베드를 넣는 방식이라서 밖에서 봤을 때 표시도 안 났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진짜 가지고 싶어서 진지하게 고민 중이랍니다!

 

 

비비드 컬러 프레임으로!

색상이 아주 잘빠진 밝은 그레이 컬러로 무난하면서 튀지 않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고 얼룩이 묻으면 쉽게 지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루체른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아예 가둬버려 더 깔끔하게 보이는 매립형이 있고, 오픈 방식으로 가드 없이 얹어서 사용하는 평상형으로 2가지로 구분 되어있었답니다. 두개 모두 깔끔해서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았답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

뭐든 안정성을 따지고 있는 시대라서 얘도 빠지면 안되는 것이라 바로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3가지나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그것도 세계에서 인정을 받기 힘든 것으로 인증을 받아서 당당하게 자랑을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확인까지 하니까 마음이 훨씬 가벼워지면서 더욱 신뢰감이 생겼답니다! ㅎㅎ

선물하는 건데 나중에 안 좋은 말이 나오게 되면 괜히 미안해지고 기분이 좋지 않을 거 같아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었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한 후에 가구 구경하러~

꼼꼼하게 다 따져보고 결정을 다 하고 나서야 1층에 있는 가구들을 구경하러 갔답니다.

궁금한 것들을 다 해결을 시켜 주셔서 계단을 내려오면서까지 친절함을 보여준 직원 분! 귀찮을 법도 했을 텐데 하나하나 설명을 열심히 해 주셨답니다. ㅎㅎ

기본 가구들 뿐만 아니라 표시 안 나게 액자들이 인테리어를 한 몫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을까요?!

하얀 벽에 액자가 많이도 말고 한 두 개씩 걸려있는데 예뻐 보이더라고요! ㅎㅎ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곳!

패브릭과 가죽으로 만들어진 소파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탄탄하게 보이면서 도톰하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보였답니다ㅎㅎ

오직 천연으로 만들어진 아이들도 있었는데 그렇게 해 야지만 더욱 오래 쓸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내성이 좋았던 퓨어브릭 소파

프레임과 같은 친환경 소재로 사용을 해서 안정하게 쓸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가죽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가장 어울릴 만한 아이였답니다. 그리고 가죽처럼 내구성이 좋게 만들어져서 쉽게 닳아 없어지는 것이 아니어서 오래 바라보고 쓸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신혼침대 추천 하면서 이것도 같이 해주면 더 좋아할 거 같더라고요! ㅎㅎ

 

 

예뻐서 찍어 봤던 것

너무 열심히 둘러보았는지 어깨가 땅기는 느낌이 나서 살짝 스트레칭을 해주면서 천장을 바라봤는데 예쁜 게 확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어쩜 이렇게 하나하나 신경을 다 쓴 건지 집에 가져가고 싶었답니다. ㅋㅋ

 

 

깔끔하게 디자인이 된 협탁

깔끔한 인테리어

혼자 살거나 원목의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 매우 좋아할 거 같은 세트 구성이었답니다!

저도 어두운 색 보다는 조금 포근하면서 밝은 톤의 색상이 좋더라고요~

무드 등이 올려진 협탁과 모두 같은 색깔이라 그대로 세트로 사서 놔두면 예쁠 거 같았답니다.

 

 

지하도 내려가보았답니다!

밖에서 볼 때도 작은 건물은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지하까지 갈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어차피 다 둘러본 거 끝장을 내겠다면서 모두 함께 지하도 둘러보러 내려갔답니다.

계단 중간에 하얀 의자마저 예쁨 폭발한다면서 여자들이 난리를 쳤다죠.

 

 

지하에도 있어요!

여기는 아늑한 분위기가~

내려오자 마자 우와! 했던 곳이랍니다. 지하에 있는 아이들이 참 궁금도 했지만 어울리게 아늑한 분위기를 주면서 색깔들도 짙은 나무 색으로 더욱 따뜻하고 차분하게 연출해주었답니다!

특히 전체적으로 밝은 조명을 쓰지 않고 듬성듬성 있는 것들로 감성이 돋아났답니다.

 

 

무드 등도 예쁘죠?

사진 찍은 것들 중에 간혹 무드등이 자주 보였는데, 제일 마지막인 지하에 이렇게 켜져 있던 것이 마음에 쏙 들어서 집에 놔두는 상상을 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ㅎㅎ

작은 조명들과 무드등 으로 함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공간이었는데 바로 여심 저격하는 곳이었답니다. ^_^

 

 

아늑한 분위기 내주는 무드등

처음부터 결정하기 순간까지

솔직히 시간내서 모두 다 함께 가는 것이 큰일은 아니지만 힘든 일은 될 수 있겠다 라고 생각이 조금 들었답니다.

그런데 다녀오고 난 후에는 정말 잘했다는 기분이 많이 들더라고요~

각자 바쁘다면서 아무거나 대충 해주라고 말을 하고 그 말을 듣고 아무거나 사주게 되었다면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았겠나 싶더라고요~ 방문한 일은 매우 잘한 일인 거 같습니다! ^^

 

 

후기 사진

아직 다 정리는 못했지만 선물 받은 후기 사진을 보내준다면서 연락이 왔더라고요 ㅎㅎ

직접 함께 가서 골라준 게 너무 고맙다면서 완전 마음에 쏙~! 든다면서 잘 쓰겠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선물을 해주고 내심 뿌듯한 기분이 들고 웃음이 났었답니다 ㅎㅎ

 

 

동생이 보내준 후기 사진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형제가 많지가 않아서 이제 신혼침대 추천 받을 일은 없겠지만 다른 일로 알아보게 되더라도 확실하게 눈으로 확인을 하고 꼼꼼하게 다 따져 가면서 살펴보고 선택을 해야 정말 후회 없는 게 맞는 거 같았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보고 사버리던데 내가 사용할 중요한 것인 만큼은 신중해야 하는 거라고 느끼고 있답니다~^^

기회가 없다고 하여도 제가 반해버려서 조만간 갈 거 같답니다 ㅋㅋ

 

 

마스슬립 신혼침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