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새롭게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새로 가는 집의 첫 입주자이기도 하고, 10년 동안 살았던 집을 떠나서 새로운 집으로 가니깐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거실소파를 바꾸려고 열심히 지인들한테 거실소파추천 해달라고 했어요. 조금 인테리어에 대한 안목이 있는 친구가 요즘 떠오르고 있는 가구브랜드라면서 괜찮은 거실소파추천 하나 해주더라고요.

사진 속에서 봤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 번 여기도 방문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마고앤로렌이라는 브랜드였는데 아무래도 소파는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니라 매장에 가서 방문해서 직접 가죽들도 만져보고 집에 어울리는지 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집이랑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이동해서 갔어요 ㅎㅎ

 

 

마고앤로렌이라는 브랜드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는 가구들이 있는 수제 가구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마고앤로렌은 되게 깔끔한 이미지로 잘 배치가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씩 가구들을 둘러보기 시작했어요ㅎㅎ 딱 크게 생각하고 온게 없어서 눈에 들어오는 것부터 구경했죠.

 

가구들을 하나씩 보는데 가죽들이 되게 좋아보이면서 윤기가 흐르더라고요.

가죽이 되게 좋아보인다고 하니, 마고앤로렌 가구들은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100% 천연가죽소파라서 더 튼튼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가죽 자체의 내구성도 뛰어나서 막 쉽게 갈라지고 손상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통가죽소파라서 안보이는 부분까지도 가죽으로 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마감부분이나 다 확인해봤는데, 되게 꼼꼼하고 섬세하게 되어있었어요.

가끔은 천연가죽이라고 하는데 안보이는 부분은 인조가죽이랑 섞었다고 하는 타사 후기도 읽은 적이 있는 통가죽소파이다보니깐 더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가죽들만 만져보면서 구경한느데 직접 앉아도 보라고 해서 앉았는데, 소파가 푹신하더라고요.

적당한 착좌감이 느껴져서 소파에 앉았을 때 딱 몸이 나른해지고 편안해지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등받이까지도 탄탄하게 잘 잡아줘서 되게 좋았어요.

소파는 앉아서 생활하는 장소이니깐 이러한 점들도 중요한 것 같아요. 완전 거실소파 추천!!!

 

 

가죽도 좋고 방석도 좋으니깐, 소파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들이 다 반영이 되었더라고요.

소파들마다 컨셉들이 있어서 각자의 개성이 들어가는게 느껴졌어요.

각자 스타일에 맞는 가구들을 선택해서 집에 세트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만약 어떤 느낌의 이미지로 집을 꾸며야할지 모르실 때는 같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거실소파를 보러 온거라서 거실소파 위주로 구경했지만, 식탁이나 서랍장, 침대 프레임까지 다양한 가구들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역시 가구브랜드답다는 생각이 들고, 집에 이렇게 꾸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같이 들더라고요ㅎㅎ

되게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들도 많았어요. 이렇게 스틸형식으로 되어있는 구조도 있지만, 자유롭게 배치되어있기도 하더라고요~

뭔가 진작 알았으면 이런 서랍장이나 같이 놓혀있는 테이블까지 구입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이 소파 디자인이 되게 특이했는데 꼬모소파라고 하면서 여기서 제일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겉으로 봤을 때 윤기도 반질반질했는데, 시크한 블랙컬러랑 나무 느낌이랑 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맘대로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쇼파라서, 어떻게 두는지에 따라서 집 분위기가 달라질 것 같더라고요!

 

 

지하에도 1층만큼 가구들이 많은데 가죽소파들도 있는데, 패브릭소파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소파들은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소파들이 많았는데, 헤드레스트 기능이 되게 부드럽더라고요.

예전에 제가 본 헤드레스트는 되게 뻑뻑하게 올라가고, 내릴때도 잘 안 내려가더라고요.

하지만 여기 소파는 딱 기대도 안 내려가게 안정감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가죽쇼파들도 구경했으니 패브릭제품들도 같이 구경했어요.

패브릭소파라서 만졌을 때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였는데, 촉감이 좋았어요.

패브릭소파라고 해도 다 같은게 아니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라서 되게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우선 기존과 다르게 방수가 되는 재질이라서 물이 스며들거나 하지않는다고 해요.

아무래도 천이다보니깐 어쩔 수 없는 경우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 방수도 되니깐 내장재까지 스며들 걱정을 안해서 좋더라고요.

 

 

 방수도 되는 재질이라 물에도 강하기 때문에, 얼룩이 생겨도 물로 지울 수 있다고 해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쉽게 오염들을 지울 수 있고 쉽게 물들지 않는다고 해요.

볼펜 자국이나 신발 자국 같은 것들도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지울 수 있다니, 청소하기 너무 편리할 것 같아요.

 

 

아마 아이들이 많은 가정인데 이러한 걱정 때문에 패브릭소파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께 너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로 이루어져있다고 하니, 날카로운 발톱이나 손톱에도 강하다고 하더라고요!

칼들은 완전히 막아줄 수는 없지만, 손 자국이 남지 않는 것을 보니 소재가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브릭들은 통통 튀는 컬러들이 많아서, 조금 차분한 느낌으로 바꾸고 싶으시다면, 패브릭 뿐만 아니라 가죽소파들도 원하는 컬러에 원하는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더라고요!

거의 나에게 맞춤 가구들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수제 가구로 유명하다면서 거실소파추천 해주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여기서 가구들을 구경하니깐 저도 모르게 안목이 높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배치도 되게 잘 되어있어서 둘러보기도 편했고 되게 만족스러운 구경을 하고 나왔던 것 같아요.

아직 저희 집 사이즈를 제대로 몰라서, 나중에 제대로 알아와서 결제까지 하기로 하고 견적서만 쓰고 나왔던 것 같아요.

너무 볼게 많아서 되게 열심히 구경했는지 시간도 많이 흐르더라고요~ㅎㅎ

 

 

되게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는데, 특히 이 1인용 쇼파도 굉장히 탐이 나더라고요.

가죽소파도 있고, 패브릭소파들도 있어서 거실에는 가죽을 방에는 포근하게 패브릭으로 해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만약 저희처럼 새롭게 쇼파를 바꾸게 되서 알아보고 계시다면, 1인용부터 4인용, 6인용까지 다양하게 있는 마고앤로렌 거실소파추천 드립니다~~

 

 

마고앤로렌 쇼파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