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을 위해 쇼파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아직 구입하지 못한 가구들이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쇼파였는데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있었지만, 제가 많은 검색을 한끝에 거실소파 구입을 해야겠다고 결정을 하게 되었죠

구경하러 간 매장에서 바로 구입을 했어요

브랜드가 다양해서 일단 괜찮은 곳을 몇 군데 선택을 해서 둘러봐야겠다 싶었어요~ 그중 한 군데가 제가 구매를 한 마고앤로렌이었답니다! 사실 처음엔 이곳을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요. 친구가 꼭 가보라고 다른 곳보다 훨씬 예쁜 게 많다는 말에 구경 한번 가봐야겠다 싶어서 방문을 했다가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제까지 하고 오게 되었어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큰 매장에 가득 찬 가구들을 보니 괜시리 가슴이 설레이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이 중에서 과연 신혼집에 넣은 제품은 어떤 게 될까? 제발 마음에 드는 게 있었으면 하는 기분으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다양한 거실소파 디자인을 보고 더 기대가 되었어요

흔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아니었어요

제가 원하던 밝은 색의 쇼파는 물론 예쁜 식탁과 책장 등등 정말 다른 곳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그런 디자인들은 아니었답니다. 알고 보니 이곳은 디자이너가 손수 디자인에 참여해서 만들어지는 곳이었어요!

색의 조합이 멋진 모델도 있었어요

굉장히 색의 조합이 멋진 쇼파도 있었답니다! 진한 그레이에 연두 빛의 쿠션이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싶었죠. 그리고 다른 모델들과 다른 느낌이라 소재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요~ 퓨어브릭이라 하는 것으로 패브릭이 가지고 부족함을 보완해서 만든 거라고 하셨답니다

색상의 선택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었어요

색상도 정말 여러 가지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어요! 동일한 재질로 만들었다고 해도 디자인이 전부 다르기에 다른 느낌이었죠~ 또한 이 디자인은 모듈형이라는 거라고 하는데 내 마음대로 붙여도 되고 떼어 놓을 수도 있어서 참신하다 싶었어요

퓨어브릭이라는 소재를 기억하세요

거실소파 구입을 하기 위해서 갔는데, 퓨어브릭이라 하는 것도 색상은 물론이고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좋을 거 같아서 마음이 가기도 했습니다

제품마다 장점이 많아서 좋았어요

설명을 들을 때마다 전부 다 장점이 있어서 모두 다 사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죠! 위의 사진에 있는 모델은 안에 오리털을 채워 넣었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쿠션감이 정말 푹신하다고 느껴졌답니다

검정색 쇼파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평소 밝은 색을 선호하는 편인데 검정색도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집이 넓으면 꼭 사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였죠

팔걸이의 디자인이 특별했어요

특히 이 제품은 팔걸이가 특별한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뭐 하나 비슷한 거 없고,

모델마다 디테일과 포인트가 참 다르다 싶었죠~ 이건 머리가 닿는 부분은 세우거나 누일 수 있어서 이것도 편리했어요

인테리어 소품 올려 두기 좋은 제품도 있었어요

거실소파 중에 정말 특이하다 싶었던 모델이에요! 뒤에 나무로 되어 있어서 자잘한 인테리어 소품 올려 두기에도 참 괜찮다 싶었고 등받이 쿠션도 왠지 불편하지 않을까? 싶은 모습이었는데 실제로 앉으면 그보다 훨씬 편안해서 마음을 빼앗겼죠

럭셔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 쇼파는 블랙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럭셔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모듈형으로 되어 있기도 하고 집 거실 크기에 맞게 추가를 할 수도 있어서 내 집에 맞는 모습으로 결정이 가능했어요

몸을 받쳐주는 탄탄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건 재질을 통으로 써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앉았을 때 뭔가 몸을 받쳐주는 짱짱함이 다르게 느껴지기도 했답니다

심플하면서 예쁜 모습이었어요

심플하면서 예쁜 모델도 있었어요~ 단순한 거 같으면서도 기본적인 건 다 갖추고 있었죠^^

헤드 부분을 어떻게 만지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느낌을 받기도 했답니다

 

하루라도 빨리 배송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고심 끝에 마음에 드는 것으로 결정을 해서 계약까지 하고 나오니 큰 거 하나 해결한 기분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거실소파 구입을 하러 간 것인데, 퓨어브릭으로 된 것도 넘 마음에 들고 결정하기 어려웠는데요. 그럼에도 첫 느낌을 놓지 않고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걸로 선택했습니다^^ 어서 빨리 배송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 마고앤로렌 제품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