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의 핵심이자 포인트 나의 금 쪽 같은 휴식을 위한 필수템인 소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시작해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해서 개인공간을 만들게 된 저는 한창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데에 관심이 쏠려있는데요. 이것 저것 채워놓고 나서 보니 제일 중요한 소파를 아직 선택하지 못했더라구요. 아시죠? 소파는 정말 신중하게 잘 선택해야 하는거 내 공간의 느낌을 잘 살려주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게 소파라고 생각해요.

제가 고른 소파는 바로 바로 하남가구단지 마고앤로렌입니다요즘 감성샷들을 보면 빠질 수 없는 소품이자 가구인 것 같아요. 다른 소파들도 다 장점들이 있겠지만,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강력한 걸로 따지자면 이 소파를 따라올게 없다고 생각해요. 부드럽게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그런 느낌 요즘은 커피 향 솔솔 나는 카페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두는 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분위기가 주는 효과가 크다는 거 같아요. 따듯한 조명과 소파에 그림 하나만 있으면 감성 충만한 공간 완성! 단순히 집이라고 해서 카페처럼 꾸미지 말란 법 없잖아요. 저도 집을 카페처럼 꾸미고 싶더라구요.

전부 다 우리집에 가져다 놓고 싶은 마음 가득이더라구요. 보기만해도 감성이 뿜어져 나오는게 생활용품이지만 인테리어 소품에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지라 내 생활 모습을 언제 어떻게 카메라에 담더라도 이쁘게 보이고 싶은 건 다들 같은 마음이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참고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양사이드 다 팔걸이가 없는 자유분방한 느낌이 좋아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의 하남가구단지 마고앤로렌 소파 선택했답니다. 집에 소파가 들어왔을 때 얼마나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요.

소파라고 해서 다 한가지 색상으로만 가야 하는 건 아니겠죠. 요즘은 워낙 비비드한 컬러로 소품이든 액세서리이든 여러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게 트렌드이다 보니 이렇게 차분하고 다크한 느낌의 소파를 선택하신 분들은 칙칙할수도 있다는 걱정은 얼른 넣어주시고 푹신하고 엠보싱 가득한 쿠션을 상큼한 색으로 매치해 주시면 엄청나게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재질이나 면의 감촉이 더편안하고 부드럽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더 좋더라구요. 함께 추억을 남길 때마다따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이만하면 선택을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제가 위에서 말씀 드렸던 포인트가 짠하고 나타나는 느낌의 소파가 있었다면 이번 사진에 보이는 파스텔 컬러의 은은한 조화가 돋보이는 소파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넓직하게 나와서 다리를 쭉 뻗고 누울 수 있게 만들어진 소파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자취하시는 분들은 소파 베드도 활용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아담한 공간이 많다보니 소파도 되었다가 필요할 땐 침대도 되었다가 이렇게 보니 소파는 이제 단순한 가구가 아니라 현대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똑똑한 필수 아이템이 된 것 같네요.

이건 너무 귀여워서 찍어 온 일인용 소파에요. 하남가구단지 주변에서는 잘 못 봤는데 너무 상큼하게 이쁘지 않나요. 한쪽 공간에 저렇게 혼자 책 한권 읽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인용 소파 하나 두는 것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 줄 것만 같은작은 아이템일수록 컬러를 더 밝고 상큼하게 표현해 주니까 더 특별한 소품이 되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지친 하루의 끝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할 수 있는 나의 특별한 소파를 선택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계세요!

 

[[마고앤로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