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꾸며보는 우리 집 분위기!

집에 사용하는 소파가 망가져서 과감하게 괜찮은 제품으로 바꿔보고자 직장에 신혼부부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물어본 후에 이곳을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오랜만에 하는 나들이에 괜히 연애를 다시 하는 듯한 설렘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죠

 

 

대기업 포스

처음에 동료들이 알려준 나뚜찌소파 매장을 갔는데 막 마음에 와닿는 것은 없었어요 추가로 추천받은 매장중에서 마고앤로렌이라고 있는데 거기 매장을 가보기로 했죠 건물의 외관을 보았을 때 미술관 같은 기분도 들고 로고 자체도 특이해서 디자인들이 너무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어떤 제품들이 준비가 되어있을지 기대가 되는 외관이었죠!

 

 

넓은 사이즈의 소파

나뚜찌소파 매장처럼 마고앤로렌도 전 상품들이 천연소재를 이용해서 만들어둔 제품들입니다. 소파들도 통가죽을 이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앉는 부위에도 이음새가 없어서 먼지가 낄 염려가 없어 보였죠. 카우치 부위도 넓어서 두 명이 앉아서 다리를 뻗어도 될 만큼 크고 좋았네요

호두나무로 만들었다고 함

소파 헤드가 신기했어요. 나뚜찌소파 매장에서는 보지 못한 디자인인데 상판이 나무로 되어있고 호두나무로 만들어서 굉장히 튼튼해 보이더라고요~ 그 부분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올려 두면 분위기도 바뀔 듯했죠~

화사해지는 느낌

가죽이라고 해서 색깔들이 전부 어둡다는 생각을 했지만 이렇게 밝은 계통으로도 선택을 해서 바꾸는 게 가능한 부분을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집에 데려가면 분위기도 화사해질 듯해서 자꾸 눈길이 가기도 했죠

고급스러운 패브릭소파

여기는 가죽말고 패브릭 소재도 있는데 이건 3인용 사이즈로 앙증맞아 보이는 크기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퓨어브릭이라고 불리는 거였죠. 요즘 이곳에서 굉장히 hot 하게 인기가 있는 소재로 색감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를 수 있는 폭이 매우 많아서 젊은 사람들뿐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요즘 유명하기는 했죠~

 

눈에 확 들어오는 색깔!

강렬한 컬러지만 실제로 보시면 너무 예쁘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발수 기능이 들어가 있는 소재로써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많이 구입을 해 간다고 해요~ 전에는 절대로 이런 천 같은 제품은 쓸 수 없다 라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오히려 포인트를 주기 위해 예쁜 색깔도 고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쓰기도 가능하죠!

분위기 무엇?

마고앤로렌에 분위기 정말 멋지죠? 나뚜찌소파 매장에서는 느끼지 못한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이곳은 촬영을 하게 따로 마련해 둔 곳인가요? 라고 착각할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 특이하고 마치 커피숍에 온 듯한 느낌이 확 들었답니다.

 

남편과의 대립

저는 요즘 인기가 있는 퓨어브릭으로 너무 사고 싶었는데 남편은 자꾸만 가죽으로 써야 오래 쓴다고 고집 아닌 고집을 부렸습니다 하지만 이 소재도 워낙 오래 쓰게끔 제작을 한 부분이기 때문에 저 또한 고민이 되기는 했어요~

 

프레임도 깔 맞춤?

이곳에서는 소파뿐 만이 아니라 침대와 다른 제품들도 전시가 되어있어서 한 번에 많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나뚜찌소파 찾아보고 계신 분들은 마고앤로렌도 추천드려봐요~

 

마고앤로렌 소파 바로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