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진정토너 다른거못써!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쓰던 토너를 다 쓰고

왠지 모르게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맘이 생겨서

새 토너를 샀단말이죠

 

근데….

 

근데…!!!!!!!!!!!!

 

사용 한지 2주 째

 

 


 

후하…. 이거보세요ㅠㅠㅠㅠ

 

피부가 다 뒤집어져버린거있죠ㅠㅠㅠ

 

토너가지고는 피부가 절대 안뒤집어질거라고 생각하고

다른 제품으로 갈아 탄건데

역시 제가 꾸준히 쓰던 토너를 써야했어요

 

괜히 바꿔지고ㅠㅠ

 

결국 지금은 예전에 쓰던 토너로 돌아갔어요..

오늘은ㅠㅠㅠ 제가 다시 집을 찾은 기념….

 

제가 꾸준히 쓰고 있는 피부진정토너 에스엔티토너 소개해드릴게요!!!

 

하 반갑다 내 사랑ㅠㅠㅠ

 


 

에스엔티토너

150ml

23,000

 

시중에서 판매하는 피부진정토너 치고는

좀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그래도…. 내가 널 놓을 수 없는 까닭이 있지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제가 왜 에스엔티토너만 고집하느냐!!!!

 


 

첫번째, 진짜 성분이 최고 최고 따따봉

 

요즘 뭐 왠만한 화장품들 성분 좋죠

화해어플도 활성화되어 있어서 알아보고 사용할 수도 있구요!

SNS 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사람들이

정보나 얘기를 나눌 공간이 많아지다 보니

확실히 화장품들의 성분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예전 옥시사건도 한몫 했겠지만요?

 


 

여하튼 그런데도 불구하고

진짜 에스엔티토너는 성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특히 피부진정토너로 짱짱맨이죠…. bbb

 



왜냐!!!! 에스엔만의 기술!!!!!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듬뿍이거든요!!!!

 

전 세계에 이 줄기세포 기술을 쓰는게

이 화장품 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에스엔이 토너 말고도 크림으로도 평이 정말 좋은데

평이 좋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정말 성분에 있는 것 같아요

 

화해에서도 인정한 짱짱템…..bbbb

 

성분 한번 쭉 훑다보면 모르는 성분이 없어요!!!

 

거의 자연 성분이라는거!!!

 

게다가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해볼 수 있으실 것 같네용:)



 

두 번째, 진짜 최고 저자극 !!!!!

 

워터토너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는 토너는 거의 피부진정토너를 많이 쓰고

팩으로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워터토너를 사용하는 편인데,

가끔 사용하다보면 솜으로 닦아내다보면

피부가 쓸려서 너무 아픈 경우가 있어요ㅠㅠㅠ

 

제 피부가 여드름도 좀 있고 그렇지만

되게 여리고 예민한 피부인데

쓸려서 아프다니

 

대표적으로 아팠던 토너가 이탈리아의 그 유명한

산타******… 좋다고 해서 샀는데 흡ㅠㅠㅠㅠ

 


 

여하튼... 에스엔티토너는 진짜 어떤 솜에 묻혀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다 보니

피부진정토너로서의 역할을 정말 충실충실!!!

 


 

세 번째, 향이 최고!!!!!

 

피부진정토너 하면 좀 멘톨향? 이런 병원냄새가 많은데

저 병원냄새 진짜 싫어하거든요ㅠㅠ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병원에서 일을 해서….

멘톨향 병원냄새 그냥 극혐합니다

 

근데 에스엔 티토너 향 진짜 산뜻 산뜻 그 자체ㅠㅠㅠ

뭔가 비유를 하자면

 

딱 오랜만에 방청소 딱 하고

여름바람이 살랑사랑 불어오고

샤워하고 딱 정리해놓은 방에 들어갔을 때!!!

 

그 떄의 그 산뜻하고 개운한 느낌!!!

 

에스엔티토너가 그런 향입니다

 

진짜 오바같지만 진짜예요

 



네 번째, 보습력도 짱짱맨!!!!

 

피부진정토너 하면 보통 여드름 진정 때문에

막 에탄올로 수렴하고 피부 건조하게 하고

아주 난리가 아닌데

에스엔티토너는 왠지 딱 사용하면

피부진정은 주목나무가 시킬거다

라는 걸 딱 보여주듯이

일부러 진정 때문에 건조하게 한 것이 아니라서

정말 발랐을 때 촉촉함이 느껴져요!!!

 

피부진정토너 중에서 보습 1등 꼽으라면

진짜 얘가 갑오브 갑인듯

 


 

이거만 봐도 진짜 찬양하는게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거 없으면 못살아요ㅠㅠㅠ

 

특히 피부 뒤집어졌을 때

요즘같이 미세먼지 짱짱맨이고 건조하고 난리일 때

에스엔티토너 솜에 챡 적셔서

! 얹어 두면 얼마나 빨리 가라앉는데요ㅠㅠㅠㅠ

 

진짜 최고임…bbbbb

 

피부진정토너 아직 정착 못하신 분 계시면

진짜 나 진짜 정말 레알로 이거 추천합니다

 

광고같죠?

 


 

아니에요!!!!!!!!!

전후 효과가 확연히 보이시죠!?

전에 쓰던 토너로 상한 피부를

잊게 만들어주는 착한 토너에요!!

비유를 하자면 똥차 전남친가고

벤츠 남자친구 온다!!!!

정도 일까요?ㅋㅋㅋㅋㅋ

 

그 벤츠 남친은 제가 먼저 차버렸지만

다시 돌아가게 만드는 매력

이제 너 다신 안버릴게….ㅎㅎ

 

여러분들도 피부진정토너

에스엔 티토너 사용하시고 꿀피부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