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진정시키는법 나만알고싶은꿀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꿀팁인데

오늘은 피부진정시키는법 꿀팁 좀 알려드리려구요~*0*

 

저는 피부가 종종 뒤집어지는

예민 + 지성 + 여드름성 피부랍니다ㅠㅠ

 


 

요렇게….ㅠㅠㅠ

 

근데 이게 항상 이런게 아니고…!

한 달에 한 번! (아시죠?)

정말 심하게 뒤집어져요ㅠ.

진짜 저주받았다고 생각해도 될 만한

 

한 달에 일주일을 뒤집어져 살다 보니

나만의 피부진정시키는법 을 발굴해야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정말 많이 사용해보고

시도도 많이 해봤어요!

 

그런데 어느 날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친구 한명이 피부가 너무 좋아진거에요!

원래는 저처럼 한 달에 한번은 아니지만 자주 피부에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진 친구였거든요

그래서 서로 제품 공유도 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말도 없이 피부가 좋아져서 나타나 버린거에요!!

 

완전 배신감!!!

처음에는 피부과 시술 받은 줄 알았는데

여드름에센스를 바꿨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사용해본지 2주 좀 안되었다면서 좀 더 효과 확실해지면

저한테 추천해주려고 했다는 거에요!!

세상에.. 2주만에 꿀피부 된 제품이라니

그 친구 피부보고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그렇게 힘겹게 힘겹게 알게 된 제품은

바로~!

에스엔 초록앰플!

 

에스엔 브랜드 많이들 들어보셨죠?

찾아보니 인터넷과 SNS에서는 꽤나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저만 몰랐던 브랜드였는지 ㅠ

에스엔의 대표 제품 티크림은 벌써 300만개나 팔렸다고 하고..

 

~ 지금이라도 알게되었으니 다행이죠!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럼 이제 저만의 피부진정시키는법 알려드릴게욥*0*/

 


 

 

STEP 1 . 세안 후 퍼스트세럼 챱!

 

제가 쓰는 퍼스트세럼 초록앰플이예요!!!

에스엔 브랜드는

워낙 피부진정에 좋은 상품들 내놓기로 유명해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많이 애용하는 브랜드라고 들었어요!

 

요 초록앰플도

상품 성분 자체가 상당히 순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진정시킬때에는 저는 이 제품만

딱 일주일동안 한 통 쓰는 것 같아요

(진짜 과하게 사용했을 때에요ㅎㅎ

보통 한달정도 사용 합니다!)

 




세수 하자마자 3초안에

초록앰플을 스포이드 한 번 짜서

얼굴에 챱챱 발라줘요!

 

초록앰플이 흡수력이 좋아서

씻고 피부에 습기가 꽉 차 있을 때

바로 발라도 끈적거림은 전혀 없어요!

 


 

STEP 2. 초록앰플로 팩!

 

그리고 나서 막 뒤집어진 부분!

 

저는 특히 턱이 정말 많이 뒤집어지는데ㅠ.

 

요기가 진짜 제 피부진정시키는법 꿀팁이예요!

 

솜에 초록앰플을 듬뿍 적신 다음에

피부가 뒤집어진 부분에 올려둔답니다!

 

조금 아까울 때는 토너랑 반반씩 섞어서

화장솜에 적셔 사용하고있어요ㅋㅋㅋㅋ



 

5분 정도만 이렇게 해 주어도

정말 피부진정시키는법 다른 방법 필요없어요!

 

솜을 떼어낸 다음에 남아있는 초록앰플은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만 시켜준답니다!ㅎㅎㅎ

 

올해 진짜 더웠잖아요

진짜 더워서 미쳐버리는 줄 알았었는데ㅠ

비오고 태풍오면서 하아~ 이제 살 것 같아요!

 

무튼 그 때 너무 더워서 얼굴도 열이 막 오르더라구요

얼굴이 시뻘게 져서는 밖에 못 돌아다닐 정도였는데

이런 식으로 솜에 적셔 팩을 해주면 붉은 기가 많이 좋아졌었어요!



 

STEP 3. 아침에는 모든 화장품에

초록앰플을 섞어쓴다!

 

이거이거 진짜 추천드리는 피부진정시키는법!

 

제가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에는

화장을 조금만 진하게 해도

피부가 울어버리거나 떠버리더라구요ㅠㅠ

 

그런데 모든 비비크림이나 일반적인 베이스제품에

초록앰플을 섞어 쓰면

피부가 울거나 뒤집어진 부위에 화장이 들뜨거나

피부가 화장품 때문에 자극받아서 붉어지는게 훨씬 덜해요!

진짜 화장 잘 먹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피부가 뒤집어질 때마다 쓰는

초록앰플 너무 피부진정시키는법 만 주구장창 얘기한듯해

상세 정보를 좀 알려드리고 마칠게용!

 



초록앰플은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앰플이고

점성은 없이 완전히 100% 워터타입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건조한 사람들은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에도

초록앰플 하나만 바르기는 조금 건조할 수 있어서

제가 말씀드린 피부진정시키는법에

크림 단계를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성분도 정말 저는 이렇게 전성분이 짧은건 처음보는데

제가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전성분에 상당히 예민하거든요ㅠㅠ

 

성분이 많으면 왠지 피부에 자극이 될 것 같아

이렇게 성분이 적은걸 선호하는 편이예요!

 



소개시켜준 친구에게 절 오백만번은 해주고 싶은 마음이에요ㅠㅠ

밥 한번 사주긴 했지만요~ ㅎㅎ

 

피부진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말씀드린 피부진정시키는법

꼭 한 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용!

 

저는 너무 인생템이라

지금 할인할 때 무려 6통이나 쟁여놨다능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