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분크림추천 벌써 8통째..

 


 

여러분!

요거요거 보이시나용?!

저는 요런 공병을 보면 너무 뿌듯해서~*0*

버리지 않고 모으는 편이예용ㅎㅎㅎ

(엄마가 엄청 싫어하는 제 취미 중 하나죠…)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공병 중 1등인

유분기없는 수분크림추천 포스팅을 해볼까해용~ㅎㅎㅎ

 


 

제가 무려 공병을 6통이나 가지고 있고,

지금 새로 또 추가로 산게 2통인!*0*

 

제 인생템 에스엔 티크림 소개합니당~!!!

 

제가 요 수분크림을 사용한지는 1?! 조금 넘은 것 같아용!

 

화장품을 하나 샀다 하면 한 통을 다 쓰기도 전에

질려버리는 제가..…(그래서 공병은 사실 별로 없다능..)

요 제품만은 벌써 6통을 다 쓰고 2통을 더 샀을 만큼

제 피부에 아주 딱 이예유~ㅎㅎㅎ

 

뭐가 그렇게 제 마음을 쏙! 사로잡았는지

한 번 알려 드려볼까용?!ㅎㅎㅎ

 


우선 1년 반쯤?! 전 만 해도

제 피부는 정말 심각한 지성이었어요ㅠ.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도 사용하고 있었고,

유분이 많은 제품은 절대 사용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엄마 아빠 모두 저 만큼 지성피부는 아닌데

저만 유독 그렇게 지성이 너무 심했죠ㅠ.

 

그래요..

 

뭐 지성일 수 있죠ㅠ.

 

하지만!!!!!!!!! 너무 불편한 점이 많았어요

 

앞머리 절대 내릴 수 없구요..

파우더 퍼프는 매일 빨아야 하구요..

기름종이 없이는 밖에 못나가구요..

남자친구가 볼따구를 만지는 일도 있어서는 안되구요..

어디에 얼굴을 부딪히면 기름자국이 짠!...………

 

진짜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어요ㅠ.

 

피부과에 가서 치료를 해보고 싶지만

야근에 주말근무에 우리나라 직장인이

솔직히 어디 피부과 갈 시간이나 있나요....

 


그 때 제 눈을 사로잡은 광고 하나가 있었죠!

 

요즘엔 페이스북 하는 사람이 많이 줄은 것 같은데

1년 반 전만해도

다들 페이스북 많이 하지 않았나용?!

 

여하튼 페북 광고였는데, 정확한 스토리는 기억이 나지 않아요!

 

여하튼 정말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이란걸

강조한 광고였어요!

 

심지어 사용하다보면 유분이 줄어든다는?!

 


믿을 수 없는 사기캐 같은 광고였지만,

그 때의 저는 진짜 유분에 질려버린 상태라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라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수분크림추천 을 할 만큼

제가 진짜! 효과를 많이 봤어요!

 

이제 긴말 안하고 전,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건 제가 유분기없는수분크림 을 만나기 전

일상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수분크림추천 템을 만난 이후!

에스엔 티크림을 만난 이후

지금의 일상 사진입니다!!!!!!!!!!

 

일상 사진만 봐도 진짜 다르지 않나요?!

 



에스엔 티크림이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제가 효과보고나서 후기올리려고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진짜 효과보신 분들 많더라구요

저처럼 유분많은 사람부터 예민한 피부,

여드름피부 등등 갖가지 고민가지고 있는 분들이

후기를 많이 올려주셨더라구요!

 

근데 사실 뭐

그냥 유분 없는 크림은 많잖아요?

 

성분에 유분성분만 들어있지 않으면 되는데,

수분크림추천 템 에스엔 티크림은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인 동시에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유분이 줄어드는…!!!!

 

진짜 말도 안 되게 신기한 크림이었어요…!!!

 


보통 유분기없는수분크림 이라고 해도

바르자마자만 잠시 유분기가 없을 뿐

시간이 지나서 유분기가 올라오는건 똑같은데

에스엔 티크림을 1년 넘게 바르니

시간이 지나도 유분기가 전처럼 많이 올라오지 않아요!

 

유분기가 올라오지 않다보니까

피부가 뒤집어지거나 문제가 일어나는 경우도

훨씬 줄어들고요!*0*

 


제가 화장품 성분의 전문가도 아니고,

광고를 위해서 화장품의 장점과 성분의 장점을 낱낱이

늘어놓을 수 있는 깊은 지식도 없어

자세히 설명드리기는 어렵지만,

 

수분크림추천 템 에스엔 티크림을 꼼꼼하게 읽어본 결과

아마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 유분을 줄이는 수분크림이

될 수 있었던 까닭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0*

 

요 성분이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진정에 탁월하다고 하더라구요!*0*

 

게다가 줄기세포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서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해유~

 


유분기 적은 수분크림 찾고 계셨던 분들

산뜻하고 가벼운 수분크림 필요하신 분들 진짜

에스엔 티크림을 수분크림추천 드려요!!!

 

꼭 사세요 꼭이요!!!!

 

요게 제가 항상 구매하는 사이트인데

이벤트 자주해서 구매하시려면 요기서 구매하시라고

올려드려용~*0* >>> 에스엔 티크림 구매사이트